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세바퀴' 조권-나르샤 기습키스 효과? 土예능 1위 '고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토요일 예능의 최강자 MBC '세바퀴'가 시청률 경쟁에서 비교우위를 보이며 정상의 위치를 고수했다.

29일 시청률 조사기관인 AGB닐슨 조사결과 지난 28일 방송된 '세바퀴'는 19.5%를 기록했다. 이는 전주 21일(20.3%) 방송보다 0.8% 하락한 했지만 동시간대는 물론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들을 큰 차이로 따돌리며 1위를 고수했다.
또 다른 시청률 조사기관인 TNmS코리아 미디어 집계에서는 '세바퀴'이 전국 시청률 21.8%로 토요일 예능 경쟁 프로들 가운데 선두를 달리며 기세를 올리고 있다.

어느 쪽 결과로건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의 절대강자로 군림하던 ‘세바퀴’로서는 만족스런 결과이다.

29일 방송에서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 미료와 탤런트 소유진 그리고 샤이니의 민호와 태민이 나와 재치있는 입담을 펼쳤다. 특히 상황극을 보여주며 조권은 나르샤에게 기습키스를 시도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다.
한편 동시간대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7%, KBS드라마스페셜(여름이야기)는 4.1%를 기록했다.

최준용 기자 yjchoi01@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국내이슈

  •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해외이슈

  •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