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수목밤, 주원·노민우 '두꽃남 신인'이 女心 사로잡다.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황용희 강경록 기자] 매주 수,목 밤 여성시청자들이 '꽃남 신인'들을 보기 위해 TV 앞으로 몰려들고 있다. 최근 인기리에 방영중인 KBS2 수목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와 SBS 수목드라마 '내 여자 친구는 구미호'에서 열연 중인 꽃미남 신인배우 주원과 노민우를 보기 위해서다.

동시간대 방송되는 두 드라마 사이에 꽃미남 신인 배우들의 대결이 흥미롭게 펼쳐져 관심을 끈다. 이들은 올 여름 최고의 신인들로 꼽히며, 잘 매니지먼트할 경우 이준기-윤시윤 등을 잇는 '꽃남 스타'로 각광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주원은 화제의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에서 윤시윤의 라이벌 구마준 역을 맡고 있다. 비록 악역이지만 훤칠한 키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여성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주고 있다.

특히 주원은 신예로선 파격적인 데뷔를 했다. '제빵왕 김탁구'에서 비중 있는 캐릭터로 안방극장에 데뷔했고 신예라는 불안 요소를 잠재우며 안정감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 내 논란을 잠재웠다.

또 최근 화보를 통해 공개된 주원의 스타일에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강동원과 탑을 섞어 놓은 듯 한 매력 때문. 전문가들은 주원의 이미지는 "강동원의 천진난만한 모습과 탑의 남성적인 모습을 동시에 갖췄다"는 평가다.
이에 네티즌들은 "모면 볼수록 매력적이다", " 강동원과 탑의 적절한 비율"이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주원에 이어 최근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또 다른 신인남자 배우가 있다.
최근 방영을 시작한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에 출연중인 노민우가 바로 그 주인공. 그는 '파스타'에 이어 '내친구'에서도 여심몰이를 하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거세게 흔들고 있다.

노민우는 지난 2005년 그룹 트랙스의 멤버로 가수로 먼저 데뷔했다. 이후 연기로 전향해 연예활동을 펼치고 있다. 이미 MBC ‘파스타’에서 잘생긴 요리사 ‘필립’으로 출연해 대중에 깊은 인상을 남겼다.


'내친구'에서 노민우가 맡은 박동주 역은 지적이고 따뜻한 모습 뒤에 날카롭고 차가운 면을 숨기고 구미호(신민아 분)를 쫒는 미스터리한 동물병원 의사 역. 그는 극에 긴장감을 불어넣으며 묘한 매력을 선보이며 이승기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노민우의 연기를 본 팬들은 “신비로운 느낌이 너무 좋은 배우다”, “눈빛이 정말 좋다~빠져들 것 같아!”, “노민우 너무 멋있음!! 두 가지 매력이 공존하는 배우!” 등의 댓글로 기대감을 표했다.

수목 밤 많은 여성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꽃남 2인방'의 대결이 드라마 시청률 등락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강경록 기자 roc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