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노원구, 성공적인 수시 합격 전략 설명회 열어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노원구, 9월 4일 오후 2시 노원구민회관서 ‘2011 수시입시 전략설명회’ 열려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오는 9월부터 2011학년도 대학 2학기 수시모집이 시작되는 가운데 이제 대학입시에서 수시는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아직도 수시냐 정시냐 판단의 기로에서 고민한 채 우왕좌왕 망설이고 있는 수험생들을 위해 정확하고 객관적으로 합격의 가능성까지 점쳐볼 수 있는 수시 전략설명회가 열린다.
노원구(구청장 김성환)가 다음달 4일 오후 2시 노원구민회관 대강당에서 수험생과 학부모 1000명을 대상으로 하는 ‘2011학년도 대입수시 전략설명회’ 를 연다.

이번 설명회는 백승한 유웨이 중앙교육 평가실장이 강사로 나와 9월 모의평가 결과를 분석해 맞춤식 학습전략을 제시한다.

또 이만기 유웨이 중앙교육 평가이사 2011학년도 수시 입시전망과 학교별 지원전략, 입학가능성 등에 대해 알려준다.
이와 함께 강신창 유웨이중앙교육학원 사업부장이 입시에서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논술 대비전략을 공개하며 학부모와 수험생들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설명회는 무료이며,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는 2011학년도 수시지원전략 자료집과 대입 배치표를 나눠준다.

이에 앞선 낮 12시부터는 이용언 유웨이 중앙교육 상담실장과 입시 수석 컨설턴트들이 개인별 수시입시 맞춤 상담을 실시한다.

맞춤상담에서는 지망대학의 희망모집단위에 대한 수시 지원 가능 여부와 수시모집에서의 진학가능성, 희망 학교별 전형 대비방법 등을 상담하게 된다. 1:1 개인 맞춤상담은 행사 당일 현장에서 선착순 30명까지 신청을 받아 진행된다.

한편 노원교육비전센터에서는 수험생들의 대학진학을 돕기 위해 대입수시 지원상담에서부터 진학, 진로상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무료상담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대상은 지역 내 거주 수험생과 학부모들이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중 수시 운영된다.

노원교육비전센터 홈페이지(http://nest.nowon.kr)를 통해 사전예약 후 상담 시 모의평가 성적표, 학생부 성적표만 준비해 오면 된다.

노원교육비전센터(☎2116-4731~4 / http://nest.nowon.kr )



박종일 기자 dream@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