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엄태웅-이민정-최다니엘 '시라노', 본포스터 2종 공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한윤종 기자]로맨틱 코미디 '시라노; 연애조작단'이 본 포스터 2종이 11일 오전 공개됐다.

첫 번째로 공개된 포스터는 연애에 서툰 이들의 사랑을 대신 이루어주는 연애조작단 ‘시라노 에이전시’의 작전리더 병훈(엄태웅 분)과 예측불허 의뢰인 상용(최다니엘 분)이 서로 닮은 듯 다른 듯한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블루 계열의 수트와 보타이, 행커치프 등 동일한 콘셉트의 스타일링으로 패션대결에 나선 두 남자. 의상뿐만 아니라 같은 자세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이들은 의미심장한 얼굴 표정 하나만으로 동상이몽의 관계임을 드러낸다.

한쪽 눈썹을 살짝 올린 채 진지한 얼굴로 거만한 시선을 던지고 있는 엄태웅과 달리 해맑은 미소를 띠고 있는 최다니엘, 어떤 사연으로 인해 같은 옷 다른 느낌의 패션스타일을 소화하게 된 것인지 둘의 관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두 남자 캐릭터의 특성을 암시하고 있는 '남의 연애는 전문! 내 연애는 전무! 이들에게 필요한건 시라노; 연애조작단’이라는 카피는 친구들의 연애상담에는 전문가이지만 자신의 연애에는 초보와 다름없는 싱글남녀들의 속마음을 꼬집어낸다.
두번째 포스터에서는 2010년 한국 영화의 블루칩 4인방이자 '시라노; 연애조작단'의 주연배우인 엄태웅, 이민정, 최다니엘, 박신혜의 모습을 담아낸다.

각자 포인트가 들어간 핑크 아이템과 비밀스런 손짓으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네 배우들. 성공률 99%를 자랑하는 연애조작단의 작전 리더로서 여유로운 미소를 짓고 있는 병훈 역의 엄태웅과 속을 알 수 없는 매력적인 타깃녀 희중의 캐릭터만큼이나 비밀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는 이민정, 그를 향해 손가락을 가리키며 설렘 가득한 웃음을 보이는 예측불허 의뢰인 상용 역의 최다니엘, 쥐도 새도 모르게 작전을 수행할 만큼 보안 유지가 생명인 작전녀 민영 역의 박신혜 등 이들의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지 관심을 모은다.

한편 '광식이 동생 광태' '스카우트'를 연출한 김현석 감독의 신작 '시라노; 연애조작단'은 올 추석 시즌,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윤종 기자 hyj0709@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국내이슈

  •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해외이슈

  • [포토] '벌써 여름?'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포토PICK

  •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