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창업계 핫뉴스] 원할머니본가, '에코마일리지' 표창 外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김대섭 기자] ◆ '원할머니본가'(원할머니보쌈)가 지난달 30일 서울시청에서 열린 '에코 마일리지' 우수 참여자 시상식에서 단체(사업장)부문 우수자로 선정돼 서울시장 표창을 수상했다. 에너지 절약에 노력하고 저탄소 녹색생활 실천에 앞장선 우수 시민과 단체를 격려하기 위한 이번 시상에는 1만5000여개의 사업장을 비롯한 26만8025개소의 참여자 중 심사를 통해 개인 및 단체 등 총 55개소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죽전문점 '본죽'(www.bonjuk.co.kr)은 세계 곳곳에서 배고픔으로 고통받고 있는 아이들을 돕기 위해 죽 지원 사업을 시작했다. 첫 번째로 필리핀 바타안 까나완마을 아이타 부족에게 본죽을 전달했다. 앞으로 세계 곳곳에 파우치 죽(삼계죽, 새우죽) 총 7920kg을 지원할 계획이다. 약 1만7600여명의 어린이들이 먹을 수 있는 양이다.
◆ 한국식 수작꼬치구이주점 '꼬지마루'(www.cozymaru.com)가 오는 5일 오후 5시 경기 분당 정자역 인근에 위치한 본사 교육장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한국식 꼬치구이주점 운영 노하우와 세련된 인테리어, 체계적인 지원시스템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080-719-5252.

◆ 커피전문점 '벨라빈스커피'가 창립 1주년을 맞이해 오는 4일까지 제1회 명품커피 체험단을 모집한다. 벨라빈스 메일(bellabeans@bellabeans.co.kr)로 체험단에 선정돼야 하는 이유와 본인 또는 가입돼 있는 블로그나 카페에 모집공고를 포스팅 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는 주소를 적어 지원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ellabeans.co.kr)나 벨라빈스 공식 블로그(blog.naver.com/bellabea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02-521-1019.

◆ 태창파로스(www.tcfamily.com)가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스마일파랑새 희망대장정'을 진행했다. 이번 대장정에서는 김서기 대표와 임직원 등이 서울을 출발해 전라도 해남 땅끝마을에 도착하는 일정을 마쳤다. 이는 시즌2쪼끼쪼끼 전 가맹점주들에게 지속적인 성공과 희망을 전하고자 진행하는 행사다. 태창파로스는 지난해 6월 시즌2쪼끼쪼끼 리뉴얼 브랜드를 론칭한 바 있다.
◆ 젤라또 아이스크림 커피전문점 '카페 띠아모'가 오는 17일까지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영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까페 띠아모 홈페이지(www.ti-amo.co.kr)에 가입 후 본인의 가입 아이디를 띠아모 블로그에 있는 영화 이벤트 포스트에 댓글로 등록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0명(1인 2매)에게 영화 '피라냐' 관람권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오는 19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달 말에 개봉할 예정인 '피라냐'는 흉폭한 식인 물고기 피라냐떼의 습격을 생생한 3D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는 액션 스릴러 영화다.

◆ 사바사바치킨은 오는 22일까지 '썸머 쿨 페스티발'을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치킨메뉴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경품응모권을 제공, 행운권 번호를 사바사바치킨 홈페이지(www.sabasaba.co.kr)에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1등 LG 디오스 냉장고(1명), 2등 노트북(2명), 3등 52만원 상당 아이센스 어학통역기(7명), 4등 15만원 상당 브라이튼 여행가방(17명), 5등 뮤지컬 김종욱 찾기 티켓(2인 기준 50명) 등이다.



김대섭 기자 joas11@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