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측은 이날 2분기 매출이 2148억원,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170억원, 168억원이라고 공시를 통해 밝혔다.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매출은 2% 늘었지만 영업이익은 1.1%, 순이익은 4.5% 감소했다. 1분기에 비해서 영업이익은 41.6%, 순이익은 65.8% 늘었다.
박수완 경영지원본부장은 "올해 경영목표는 매출을 늘려 성장기반을 구축하는 것"이라며 "상반기 매출증가를 기반으로 하반기 성과 창출을 위한 조직개편, 성과중심의 인사를 통해 매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최대열 기자 dychoi@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