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SK컴즈, 아이폰용 미니홈피 앱 선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SNS '팬' 추가


[아시아경제 서소정 기자]SK커뮤니케이션즈(대표 주형철, 이하 SK컴즈)는 아이폰용 미니홈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미니홈피 앱을 활용하면 미니홈피 내 새글 쓰기와 사진 업로드가 편리해진다. 자신의 미니홈피는 물론 일촌들의 게시물과 댓글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미니홈피 앱은 내 미니홈피, 방명록, 반가운 댓글, 일촌 신청 등 서비스를 세분화 해 아이콘으로 배치, 간편한 사용자환경(UI)을 제공한다.

낮, 밤 시간에 따라 메인 스킨이 변하는 것도 기존 윈도모바일, 안드로이드 버전과는 차별화된 점이다. SK컴즈의 개방형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인 ‘팬’도 추가됐다.

향후 푸시 알림 지원 등 지속적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서비스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미니홈피 관련 앱은 현재 윈도모바일용 3종(미니홈피/UCC업로드/싸이BGM), 안드로이드용 4종(미니홈피/UCC업로드/싸이BGM/싸이카메라)이 출시됐다.

아이폰용 앱은 이번에 출시된 미니홈피를 비롯해 네이트온, 네이트 커넥팅, 네이트 검색, 네이트 동영상 등 총 5종이다. 배경음악을 무료로 들을 수 있는 ‘싸이BGM’ 앱도 곧 출시될 예정이다.



서소정 기자 ssj@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회에 늘어선 '돌아와요 한동훈' 화환 …홍준표 "특검 준비나 해라" 의사출신 당선인 이주영·한지아…"증원 초점 안돼" VS "정원 확대는 필요"

    #국내이슈

  •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수리비 불만에 아이폰 박살 낸 남성 배우…"애플 움직인 당신이 영웅" 전기톱 든 '괴짜 대통령'…SNS로 여자친구와 이별 발표

    #해외이슈

  •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이미지 다이어리] 짧아진 봄, 꽃놀이 대신 물놀이 [포토] 만개한 여의도 윤중로 벚꽃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전환점에 선 중동의 '그림자 전쟁'   [뉴스속 용어]조국혁신당 '사회권' 공약 [뉴스속 용어]AI 주도권 꿰찼다, ‘팹4’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