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330ml'는 한번에 물을 마시는 양이 상대적으로 적은 여성 및 어린이에게 적합한 소용량 패키지로 한라산을 양각화한 원형병 형태로 물결치는 듯한 느낌을 그대로 살려 제주삼다수의 깨끗하고 살아있는 이미지를 세련되게 표현했다.
농심은 '제주삼다수 330ml'를 우선 백화점과 일부 편의점 중심으로 유통하고 향후 소매점 등 전 채널로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최윤석 농심 상품마케팅 부문장(상무)은 "제주삼다수 330ml는 초등학생 자녀를 둔 고객과 여성고객의 제안으로 만들게 된 것"이라며 "이를 통해 상황에 따른 고객 선택의 다양성을 제공하는 한편, 적극적이고 다양한 마케팅으로 제주삼다수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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