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GS왓슨스, "내년 말까지 점포수 70개로 확장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GS왓슨스가 본격적인 점포 확장에 나선다.

GS왓슨스는 21일 서울 종로2가에 30호점을 오픈하고 내년 말까지 40개 점포를 추가로 여는 등 공격적인 출점에 나선다고 20일 밝혔다.
GS왓슨스는 지난 2005년 GS리테일과 홍콩의 A.S.왓슨이 50대50 합작해 설립한 헬스&뷰티전문점.

회사 관계자는 "종로2가점은 GS와슨스가 한국시장에서 축적한 노하우가 집약된 매장"이라며 "20대 유동고객이 풍부한 유흥 상권을 중심으로 심야 시간까지 상권이 유지되는 점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GS왓슨스는 이에 따라 최근 가장 높은 매출 증가율을 보이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을 전면에 배치하고,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의 매장면적을 기존 매장보다 10% 이상 늘렸다.
또 상품 진열을 기존의 브랜드별 진열에서 카테고리별 연관진열로 변경해 쇼핑 편의성을 높일 계획이다.

특히 아시아 지역의 왓슨스 매장을 통해 인기가 검증된 화장품, 바디제품, 미용소품 등의 PB상품만 300여종에 이르며, 호피걸, 페리페라, 키스뉴욕, 고운세상 BB크림 등 GS왓슨스 독점 브랜드도 다양하게 보유하게 된다.

스티븐 양(Steven Yaung) GS왓슨스 대표는 "한국시장 축적한 경험과 아시아 최대 헬스&뷰티전문점 A.S.왓슨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Look good, Feel great, Have fun'이라는 모토에 걸맞는 매장 구성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