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는 소비자가 평소에 원하던 제품을 직접 개발하고, 이를 신제품으로 출시하는 전 과정에 참여함으로써 기업과 소비자와의 소통과 교류를 보다 강화하고자 기획됐다.
최종 수상작은 11월 중 도미노피자의 신제품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최종 수상자에게는 출시 메뉴의 판매 실적에 따라 최대 1000만 원의 상금이 주어진다.
또 2차 통과자 6명에게는 각 100만원의 상금이, 1차 통과자 30명에게는 도미노피자 상품권을 제공한다. 참가 방법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www.dominos.co.kr)에 피자 레시피와 사진을 올리면 응모 가능하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