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김지영-이종혁 부부 화해, '결혼해주세요' 20%대 시청률 유지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박성기 기자]이종혁의 재치로 김지영이 집으로 돌아왔다.

지난 18일 방송된 KBS 주말연속극 '결혼해주세요' 10회분에서는 이혼 위기에 놓였던 이종혁-김지영 부부가 극적으로 화해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태호(이종혁)는 이혼을 선언한 아내 정임(김지영)이 며칠째 집에 들어오지 않자 불안해지기 시작했다. "그 잘난 척 지긋지긋해"라는 울분을 떠올린 태호는 정임이 거주하고 있는 떡집을 찾아가 재치를 발휘했다. 바로 입에 청테이프를 붙이고 글로 대화를 신청한 것.

"내 목소리 듣기 싫다며", "잘난 척 안해. 근데 잘난걸 어떡하냐", "오늘은 입 다물고 행동으로 보여줄게"라고 글을 써내려간 태호는 갑자기 정임의 짐을 들고 달리기 시작했다. 급한 맘에 길가에서 넘어진 것도 아랑곳하지 않고 무작정 짐을 꼭 챙겨 달리는 태호의 모습에 정임은 어이없어 하면서도 웃음을 터뜨렸다.

태호의 화해 신청에는 주변에서 떠도는 서영(이태임)과의 소문 역시 큰 영향을 미쳤다. 라이벌 장교수(김동균)로부터 이 소문을 전해듣고 있던 태호는 급기야 학과장(민욱)으로부터 "잘 나갈 때 조심해야 한다. 사생활 문제가 불거지면 그날로 모든 것을 잃게 된다"는 엄중한 경고를 받았다.
서영의 아버지이기도 한 학과장은 "우리 서영이가 오빠처럼 잘 챙겨준다며 자네를 참 좋아하더군"이라는 의미심장한 말도 건넸다. 이에 태호는 의도적으로 서영을 피하기 시작했다.

태호는 침묵의 재치에 이어 집안일까지 도왔다. 방에 걸레질을 시작한 정임의 걸레를 빼앗아 들고는 "그런 눈으로 보지마. 나도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어깨도 주물러줄까?"라고 애교를 부리고 "야~ 방이 이렇게 깨끗해지네. 나는 걸레질도 그렇고 모든 일을 참 잘하는 것 같아"라는 농이 어린 잘난 척도 시작했다.

사실 도련님 강호(성혁)가 "여자친구가 임신했다. 결혼하겠다"는 고백한 뒤라 다시 속이 시끄러워진 정임은 헛웃음이 나오다가도 태호의 이러한 노력에 맘이 누그러진다.

이에 시청자들은 "부부싸움은 역시 칼로 물 베기"라며 "태호의 재치가 돋보인 화해로 보면서 참 흐뭇했다"는 의견이 주를 이뤘다. 또한 "다른 여자 때문에 가슴이 설레 보기도 하고, 남편의 변화에 가슴을 졸이기도 하고, 싸우고 이혼도 선언해보고 다시 화해하는 모습이 우리네 부부의 삶을 실감나게 그려가고 있다"며 공감하는 의견도 눈에 띄었다.

한편, 이날 방송분에서는 막내 강호의 결혼선언으로 아버지 종대(백일섭)이 넘어지는 장면으로 끝을 맺으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최고조로 상승했다.

다혜(이다인)의 임신으로 결혼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는 강호가 양가에 허락을 받고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에 다음 회에 대한 기대감이 상승하면서, 시청률 21.2%(AGB닐슨 미디어 리서치, 수도권 시청률 기준)를 기록, 지난주에 이어 20%대의 시청률을 꾸준히 고수하고 있다.


박성기 기자 musictok@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