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조규찬, '처제' 소이 위해 피처링 참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한윤종 기자]가수 조규찬이 최근 가요계에 컴백하는 티티마 출신 가수 소이를 지원사격하고 나섰다.

소이는 기타리스트 장준선과 함께 혼성 듀오 '라즈베리필드'를 결성, 오는 16일 첫 번째 싱글 '토요일 오후에'를 발매한다.
조규찬과 소이는 연예계 대표적인 가족인맥으로 조규찬은 처제 소이에게 이번 음반 작업에 대해 조언을 아끼지 않은데 이어 수록곡 '3月'에는 피처링으로 참여해 끈끈한 가족애를 과시했다.

'3月'은 소이가 3월의 어느 날 있었던 자신의 추억을 생각하면서 만든 노래로 소이와 조규찬의 읊조리는 듯한 음성이 인상적인 곡이다.

소이는 "슬픔 속에서 나즈막히 노래를 하는 두 남녀의 담담한 목소리를 담고 싶어 고민을 했었다"며 "형부가 적극적으로 참여 의사를 밝혀주셔서 너무 감사했다"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라즈베리필드는 오는 16일 첫번째 싱글을 발매하고, 앞으로 각종 음악 방송과 라디오 프로그램, 페스티벌 무대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윤종 기자 hyj0709@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내년 의대 증원, 최대 '1500명선'…법원 제동에 "성실히 근거 제출할 것"(종합) "너무 하얘 장어인줄 알았어요"…제주 고깃집발 '나도 당했다' 확산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