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이어 2회째를 맞는 '우리 아기 기기 마라톤 동영상 공모'는 아기가 기어 다니기 시작해 더 많은 에너지가 필요한 순간을 놓치지 말고 풍부한 영양을 챙겨주자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이번 공모 참가 희망자는 아기가 기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촬영해 서울우유 치즈 홈페이지(http://cheese.seoulmilk.co.kr)에 올리면 된다.
심사를 통해 기발하게 기는 모습을 보여준 아기들에게는 잡지 및 홈페이지 광고 모델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를 비롯해 김치냉장고, 식기 세척기, 로봇청소기, 믹서기, 백화점 및 외식 상품권, 영화예매권 등 푸짐한 경품이 주어질 예정이다. 당첨 여부는 8월 31일 서울우유 치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1등을 찾아라' 이벤트는 대한민국의 1등이라고 생각하는 제품, 브랜드, 맛집 등을 찍어 휴대폰 응모 번호 #3652로 이미지를 전송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치즈를 붙여라' 이벤트는 서울우유 슬라이스 치즈 10종을 즐기고, 그 패키지를 오려 우편으로 보내면 된다.
두 가지 치즈 이벤트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LCD TV, 넷북, DSLR카메라,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등을 비롯해 가족 여행 지원금, 가족 쇼핑 지원금, 가족 외식 상품권, 가족 여행 주유 상품권 등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경품을 각각 제공할 계획이다. 자세한 응모 방법 및 경품은 서울우유 치즈 홈페이지(http://cheese.seoulmilk.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하민 서울우유 치즈 마케팅팀장은 "1973년 첫 치즈를 생산한 이후 38년간 최고의 자리를 지켜온 서울우유 치즈의 자부심을 꾸준히 이어나갈 수 있도록 우리 아기 기기마라톤 동영상 공모 등 고객 참여형 이벤트들을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품질의, 다양한 연령층을 겨냥한 치즈들을 제공해 나가기 위해 끊임없이 새로운 도전을 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강욱 기자 jomarok@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