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아시아경제 최신 기획이슈

롯데百, 佛 라파예트와 VIP서비스 공유

최종수정 2010.07.05 07:32 기사입력 2010.07.05 07:32

댓글쓰기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롯데백화점이 프랑스의 유명 백화점 갤러리 라파예트와 VIP 고객 서비스를 공유하는 방안을 추진중이다.

5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롯데는 자사 VIP 고객들이 갤러리 라파예트에서, 라파예트의 VIP 고객들은 롯데백화점에서 특별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 방안을 협의해 왔으며 이르면 오는 9월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할 계획이다.
이에 따라 양사 백화점의 VIP 고객들은 상품 결제시 할인 및 포인트 혜택이나 VIP라운지 이용, 안내(concierge) 서비스, 발레파킹 등 서비스를 두 백화점에서 동시에 받을 수 있게 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4월 국내 점포의 VIP 고객이 중국 롯데백화점에서 동일한 대우를 받는 '글로벌 VIP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해외 유명 백화점에 이 제도를 도입한 것은 라파예트가 처음이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갤러리 라파예트와는 협의가 거의 마무리된 단계"라며 "이 제도가 국내 VIP 고객 확보는 물론 중국 및 일본 관광객들을 유치하는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무료로 종목 상담 받아보세요
조인경 기자 ikjo@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