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V.O.S 김경록-ZE:A 정희철, 뮤지컬 '루나틱 드림팀' 합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V.O.S의 김경록과 제국의아이들의 정희철이 창작뮤지컬 '루나틱 드림팀'에 전격 합류했다.

'루나틱'은 인기 개그맨 백재현이 연출한 뮤지컬로, 지난 2004년 초연 이후 7년 동안 흥행 롱런 중인 국내 창작 뮤지컬의 대표적인 작품 중 하나다.
오는 7월 16일부터 9월 5일까지 서울 마포아트센터 아트홀 맥에서 '루나틱 드림팀'으로 공연명을 확정하고 15번째 앙코르 공연을 준비 중이다.

뮤지컬계 최고의 스타 김선경,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 소찬휘,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에 출연했던 김장섭, KBS1 대하사극 '거상 김만덕'에 출연중인 김철기 등 그동안 루나틱에 출연했던 화려한 캐스팅 멤버들이 드림팀을 구성, '루나틱 드림팀'으로 공연을 시작한다.

여기에 실력과 예능을 겸비한 차세대 스타 김경록, 정희철의 합류로 '루나틱 드림팀'은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모으고 있다.
김경록과 정희철은 극중 나제비 역에 캐스팅돼, 쟁쟁한 선배들과 함께 뮤지컬 배우로 거듭나기 위해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음악성과 가창력이 뛰어난 김경록은 최근 10kg의 살을 빼고 대본 리딩부터 연기연습, 안무 연습에 구슬땀을 흘리고 있는데 이에 대해 연출을 맡은 백재현은 "나제비 역할에 안성맞춤"이라는 칭찬과 함께 "뮤지컬계 최고의 스타들이 연기한 나제비와는 또 다른, 전혀 새로운 매력의 나제비를 기대해도 좋다"고 장담했다.

음반, 예능, 아시아투어 공연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며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정희철은 그 와중에도 새로운 분야의 도전을 위해 적극적으로 연습에 임하며 선배들에게 도움을 청하는 등 열성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백재현은 "정희철이 연기할 나제비는 감히 관객들이 상상하지 못할 캐릭터일 것"이라며 "이 세상 어떤 여성도 정희철이 연기할 나제비를 거부할 수는 없을 것이다"고 칭찬했다.

한편 '루나틱 드림팀'은 지난 7일 인터파크, 옥션을 통해 조기예매 티켓을 오픈했다.
윤태희 기자 th20022@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뒷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