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불편 살피미 서비스 운영 통해 불편 사항 접수
‘시민불편 살피미’ 서비스란 주민이 생활하면서 느끼는 불편 사항을 신속히 접수처리, 주민의 불편을 최소화하는 현장중심의 행정 서비스다.
주민불편 신고사항은 청소 도로시설 보안 등 등 10개 분야 26개 사 업으로 도봉구청 일사천리(☎ 2289-1472)나 서울시 홈페이지, 핸드 폰(모바일) 등으로 신고할 수 있다.
$pos="C";$title="";$txt="길가에 불법 적치된 쓰레기를 시민불편살피미 모바일 서비스를 이용해 불편사항을 신고하고 있다.";$size="550,412,0";$no="2010042807081421957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신고방법은 도봉구청 홈페이지(www.dobong.go.kr)에 접속,고 객의 소리→민원상담/신고→일사천리 민원신고로 할 수 있으며, 모바일을 이용한 신고방법은 핸드폰에서 702를 입력한 후 인터넷 접속버튼(NATE, eZ)을 길게 누르고 ‘시민불편살피미 다운로드’를 클릭, 사용하면 된다.
도봉구의 3월말까지 시민불편살피미 처리현황은 총 4249건을 접수, 4129건의 불편사항을 접수해 처리했으며 120건은 다른 기관에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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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종일 기자 drea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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