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_progress

강남구, 입학사정관제 설명회 열어

최종수정 2010.03.19 08:01 기사입력 2010.03.19 08:01

댓글쓰기

20일 오후 2시 경기여고 대강당서 대학별 입학사정관제 특징, 합격전략 등

[아시아경제 박종일 기자]강남구(구청장 맹정주)는 20일 오후 2시 경기여고 대강당에서 ‘입학사정관제’ 도입에 따른 ‘대학입학 전형제도 설명회’를 개최한다.

2010학년도 대입에서 본격적으로 확대 시행된 ‘입학사정관제’는 2011학년도에 선발인원(전국 대학 신입생의 10%이상)이 더욱 확대될 전망이어학생들과 학부모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맹정주 강남구청장

그동안 입학사정관제 전용 홈페이지 ‘에듀드림’ 을 자체 제작하고 ‘명사초청 대담회’ ‘교육대전’ 등을 열며 새로운 입시환경에 발 빠르게 대처하고 있는 구가 이번엔 학생과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입학사정관제 설명회‘를 마련한 것이다.
이날 설명회에는 ▲김보엽 교육과학기술부 대학자율화팀장 ▲이남렬 서울시교육청 장학관 ▲임진택 전국대학입학사정관 협의회회장 ▲전경원 하나고등학교 교수학습실장 등이 초청 연사로 나서 입학사정관 전형에 대해 상세히 알려줄 계획이다.

특히 교육과학기술부 실무자의 질의ㆍ응답과 전ㆍ현직 입학사정관이 실제 합격 사례를 들며 대학별 입학사정관제 특징, 합격전략 등을 알기쉽게 전달한다.

이수진 교육지원과 팀장은 “이번 입학사정관제 설명회가 새로운 입시제도에 대한 학생과 학부모들의 궁금증 해소는 물론 현명한 입시준비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3개월 연속 100% 수익 초과 달성!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