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키 크는 실내화' PB 출시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인경 기자] 홈플러스(회장 이승한)가 17일 유통업계 최초로 성장호르몬 분비를 촉진시켜 아이들의 신장 발육에 도움을 주는 성장용 실내화 자체브랜드(PB) 상품 '멜리멜로 성장촉진 실내화'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특허 등록과 서울대 스포츠건강연구센터 및 녹십자의료재단의 임상실험까지 마친 기능성 실내화로, 일상적인 운동 과정에서 생성되는 성장호르몬의 양을 극대화시킬 수 있도록 제작됐다.
실내화에 장착된 성장칩은 발 뒤꿈치 중앙에 쏠리는 다량의 부하를 뒤꿈치 전체로 고루 분산시켜줘 걸을 때는 일반화를 신고 달리는 효과를, 달릴 때는 점프를 하는 것과 같은 효과를 유도해 일상생활의 운동효과를 크게 높여준다.

서울대 스포츠건강연구센터 실험결과에 따르면 일반화를 신고 3km를 걸으면 평균 17ng/㎖(나노그램/밀리리터)의 성장호르몬이 발생하는 반면 성장촉진 실내화를 신으면 이보다 40% 많은 24ng/㎖가, 2km를 달리는 경우에는 일반화는 17ng/㎖, 성장촉진 실내화는 무려 2배인 38ng/㎖가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다.

홈플러스 잡화팀 서승덕 바이어는 "운동시간을 따로 갖기 쉽지 않은 요즘 아이들의 성장에 도움을 주고자 상품을 기획했다"며 "시중 자체브랜드(NB) 상품과 동일한 성장칩을 사용하면서도 가격은 30% 가량 싸기 때문에 아이들 성장과 경제적 혜택 모두를 만족시킬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홈플러스 '멜리멜로 성장촉진 실내화'는 성장기의 초등학생, 중학생에게 걸맞은 170mm~240mm의 사이즈로 제작됐으며, 가격은 시중 NB 상품보다 1만원 가까이 저렴한 1만8000원으로 책정됐으며 신학기를 맞아 18일부터 24일까지는 20% 할인된 1만4400원에 판매된다.

한편, 홈플러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 오후 4시 홈플러스 영등포점에서 홈플러스 멜리멜로 모델이자 최근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탤런트 서신애 양의 팬 싸인회도 개최한다.

[아시아경제 증권방송] - 종목 수익률 100% 따라하기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전국 32개 의대 모집인원 확정…1550명 안팎 증원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국내이슈

  • "韓은 부국, 방위비 대가 치러야"…주한미군 철수 가능성 시사한 트럼프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해외이슈

  • 캐릭터룸·테마파크까지…'키즈 바캉스' 최적지는 이곳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