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정웅인, '지붕킥'서 은행강도로 특별출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윤태희 기자]배우 정웅인이 MBC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이하 지붕킥)'에 특별출연한다.

정웅인은 16일 오후 방송하는'지붕킥'에서 억세게도 운이 없는 은행 강도로 분한다.
극중 정웅인은 돈을 훔쳐 달아나던 중 지나가던 운전 연수차를 발견하고 올라탄다.하지만, 황당하게도 그 차에는 시속 20 km도 벌벌 떠는 정음이 타고 있던 것.

속도를 내라는 웅인의 위협에 정음은 스피드에 대한 맛을 알게 되고, 웅인은 그로 인해 참담한 결말을 맛보게 된다.

2001년 시트콤 '세친구'에서 초보 운전자 안문숙의 운전 연습을 도와주다 결국 부산까지 가야했던 에피소드로 큰 웃음을 남겼던 정웅인이 또다시 초보 운전자에게 호되게 당하는 사연을 연출하게 된 아이러니컬한 상황.
이에 제작진은 "정웅인이 전생에 엽기 초보 운전자들과 묘한 인연이 있는 것 아니냐"고 너스레를 떨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 측은 "정웅인이 '순풍 산부인과'로 시트콤 첫 도전에 나섰던 만큼 김병욱 PD와 돈독한 인연을 갖고 있다. 이번 출연도 직접 자청했을 정도"라며 "표정 연기의 달인 정웅인이 보여주는 천 가지 표정 연기가 빛을 발했다. 천연덕스런 코믹연기로 웃음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윤태희 기자 th20022@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12년만에 서울 버스파업 "웰컴 백 준호!"…손흥민, 태국전서 외친 말…역시 인성갑 "계속 울면서 고맙다더라"…박문성, '中 석방' 손준호와 통화 공개

    #국내이슈

  • 디즈니-플로리다 ‘게이언급금지법’ 소송 일단락 '아일 비 미싱 유' 부른 미국 래퍼, 초대형 성범죄 스캔들 '발칵' 美 볼티모어 교량과 '쾅'…해운사 머스크 배상책임은?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누구나 길을 잃을 때가 있다 푸바오, 일주일 후 中 간다…에버랜드, 배웅시간 만들어 송파구 송파(석촌)호수 벚꽃축제 27일 개막

    #포토PICK

  • 기아, 생성형AI 탑재 준중형 세단 K4 세계 첫 공개 벤츠 G바겐 전기차 올해 나온다 제네시스, 네오룬 콘셉트 공개…초대형 SUV 시장 공략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코코아 t당 1만 달러 넘자 '초코플레이션' 비상 [뉴스속 기업]트럼프가 만든 SNS ‘트루스 소셜’ [뉴스속 용어]건강 우려설 교황, '성지주일' 강론 생략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