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R";$title="";$txt="110콜센터 전화상담 건수 추이 (자료: 국민권익위원회)";$size="200,259,0";$no="2010021609060952735_3.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16일 권익위에 따르면, 작년 1월부터 9월까지 정부민원안내 전화(110번)로 접수된 민원상담량은 월평균 13만9556건 수준이었으나, 작년 12월엔 15만9534건, 그리고 올 1월엔 35만6271건으로 증가했다.
권익위 관계자는 “최근 권익위에 대한 고충민원 증가는 지난해 10월 이재오 위원장 취임 이후 230곳 이상의 현장 방문을 통한 ‘친(親)서민’ 행정과 그에 따른 홍보 효과 등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pos="C";$title="";$txt="인터넷 '국민신문고' 민원접수 현황 (자료: 국민권익위원회)";$size="500,40,0";$no="2010021609060952735_4.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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