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이니스프리의 독립법인 출범은 그간 아모레퍼시픽의 사업부로 운영돼 왔던 이니스프리 사업의 독립성과 전문성을 강화, 다른 경로보다 고객 니즈와 시장 환경의 변화가 빠른 원브랜드샵 경로에 더욱 신속하게 대처하기 위함이다.
이를 위해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친환경적 패키지로 자연주의 컨셉을 더욱 강화하는 동시에 상품·매장·마케팅 등에서 이를 통합적으로 전달, 이니스프리만의 차별화된 자연주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충성 고객을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또 대표 상품을 중심으로 브랜드 핵심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강한 상품 육성에 집중하는 한편 고객 및 시장의 트렌드에 발 빠르게 대응해 상품 및 구매경험에 '재미(Fun)' 요소를 가미하겠다는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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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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