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외식업계, 풍성한 이벤트로 고객 ‘心’ 유혹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송년회, 신년회 등 각종 모임이 많은 연말연시를 맞이해 많은 외식 업체들이 신 메뉴 출시는 물론 증정 이벤트, 다양한 할인 행사 등 차별화 된 프로모션으로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행사 기간 동안에 외식 업체들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적극 활용한다면 일석이조의 기쁨을 맛볼 수 있을 것이다.
◆신 메뉴를 맛보는 동시에 경품까지, ‘꿩 먹고 알 먹고’

피자에땅은 연말 연시 어떠한 모임에도 남녀노소 누구나 다양하고 건강한 재료의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한우송이 피자’를 출시하고 내년 1월 31일까지 ‘피자에땅과 카라가 함께하는 BIG 3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우송이’ 피자를 주문하고 '황금 송아지 증정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금 10돈의 황금 송아지(1명)를 제공하며, 2등에게는 금 1돈(10명)을, 3등에게는 피자 원 플러스 원(1+1) 교환권(50명)을 제공한다. 또한, 한우송이 피자를 주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피자에땅의 새로운 모델인 카라의 브로마이드(2종 중 선택)를 증정한다.
이 외에도 피자에땅은 ‘한우송이’ 피자를 주문하는 전 고객에게 컴투스 모바일 게임 ▲액션 퍼즐패밀리3 ▲미니게임천국 ▲아이뮤지션 시즌2 ▲컴투스 프로야구 2009 를 무료로 제공하고,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로봇청소기(1명), 닌텐도 Wii(3명), 스크린 피자 1+1 피자 교환권(50명)을 증정한다.

베니건스는 이달 신 메뉴 바비큐 그릴 플래터 등 3종과 세트 메뉴를 선보였다. 새로운 세트 메뉴는 마켓오 비프, 자스민폭립, 그릴드 쉬림프, 치킨 데리야끼가 어우러진 바비큐 그릴 플래터, 소고기와 닭고기를 꼬치에 끼워 그릴에 구운 후 바베큐소스와 데리야끼소스와 즐기는 비프앤치킨 스큐어, 국산 돼지고기를 그릴에 구워낸 오리엔탈 폭 스테이크 등이다.

더불어 내년 1월 말까지 세트 메뉴를 주문할 경우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경품 카드와 월별로 다양한 혜택이 담긴 ‘2010년도 연간쿠폰 캘린더’를 제공한다.

파파존스는 이달 말까지 전 매장에서 신제품 ‘슈림앤슈림’ 주문 시 20만원 상당의 쿠폰이 담긴 2010년 캘린더를 증정한다. 파파존스 2010년 캘린더에는 치즈스틱, 치킨스트립, 음료 등 다양한 사이드 메뉴 무료 쿠폰과 피자메뉴를 20-30% 할인 해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파파존스가 정한 파파스데이인 매달 8일에는 다양한 고객들에게 주는 문화이벤트 제공과 메뉴 할인도 함께 진행이 될 예정이다.

◆연말 모임도 갖고, 쿠폰 / 할인 / 무료 혜택도 받고

한국 피자헛은 창립 25주년을 기념해 ‘무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리치골프 피자와 모짜렐라 치즈가 토핑 되어 있는 치즈 크러스트 피자를 미디엄 사이즈 주문 시 무료로 패밀리 사이즈로 업그레이드 해주는 이번 행사는 내년 1월 15일까지 진행 된다.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는 겨울철 한정 세트 메뉴를 주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우스 와인을 50% 할인 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3인 이상의 세트 메뉴 주문 시에는 와인 한 병이 무료로 제공 된다.

토니로마스는 6인 이상 단체 예약 고객에게 토니로마스 파티 메뉴와 생맥주 피처를 제공한다. 또한 6~9명이 방문할 시 파티 메뉴 1개와 생맥주 2000cc를, 10명 이상의 고객들에게는 메뉴 2개와 생맥주 3000cc를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는 12월 한 달 동안 진행되며 매일 밤 9시부터는 생맥주 500cc 한 잔 값으로 무한 리필이 가능한 ‘언리미트드 비어 행사’도 실시한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