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대한항공ㆍ아시아나, 美 비즈니스 트래블러서 나란히 호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국내 양대 민항이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에서 나란히 호평을 받았다.

대한항공은 10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비즈니스 트래블러 주최로 열린 '2009년 여행업계 최고상' 시상식에서 아시아 최고 항공사, 아ㆍ태 노선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운영 항공사, 최고 광고 캠페인 항공사 등 3개 부문에서 최고상을 받았다.
특히 아시아 최고 항공사 부문은 3년 연속, 아ㆍ태 노선 최고 비즈니스 클래스 부문은 4년 연속 수상하는 등 대한항공의 지속적인 노력이 빛이 발했다는 평이다.

아시아나항공 역시 4년째 세계 최고 승무원상과 세계 최고 기내 서비스상을 받았다. 아울러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ㆍ콜센터상 역시 2년 연속으로 받아 기내는 물론 지상 서비스까지 최고 수준임을 입증받았다.

회사측은 "소형기종까지 기내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을 갖추고 보유항공기 가운데 절반을 최신 기종으로 교체, 기내업그레이드를 완료한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수상이유를 밝혔다. 기내 매직쇼나 메이크업 서비스, 요리사 탑승서비스 등도 좋은 평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비즈니스 트래블러는 전 세계 15만 명 이상의 유료 독자를 확보한 여행 전문지로 글로벌 트래블러와 함께 여행전문지 양대산맥으로 불린다. 이번 시상을 위해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을 통해 독자들을 대상으로 3개 분야 47개 부문에서 설문조사를 실시, 공정성을 높였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서울대병원·세브란스, 오늘 외래·수술 '셧다운' "스티커 하나에 10만원"…현금 걸린 보물찾기 유행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국내이슈

  • 밖은 손흥민 안은 아스널…앙숙 유니폼 겹쳐입은 축구팬 뭇매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해외이슈

  • [포토] 붐비는 마이크로소프트 AI 투어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PICK

  •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