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 광고에 주목해 주시고 더불어 이렇게 영광스러운 수상의 영예를 주신 아시아경제와 심사위원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 광고로 광고의 품격을 높여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금융회사의 궁극적인 목적은 '고객 자산의 증대'에 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은 어려운 시장 환경에서도 고객의 소중한 자산을 키우는데 기업의 역량을 다해왔습니다. 한 분, 한 분 고객의 자산증대를 위해 고객의 만족을 위해 한국투자증권의 수많은 전문가들이 오늘도 깊이 연구하고, 예리하게 시장을 분석하고 있습니다.
이번 한국투자증권의 광고에는 이러한 고객 자산증대의 꿈을 담고 있습니다. 저희 회사의 대표 브랜드들을 통합적으로 소개, 고객 자산증대를 위해 매진하고 있는 저희 회사의 브랜드 다양성을 소구하고 통합 자산증식 솔루션으로서의 브랜드 포지셔닝을 구축하고자 했습니다.
한국투자증권이 고객에게 드리는 믿음직한 약속으로 수상소감을 가늠하겠습니다. '자산관리는 한국투자증권에 맡기시고, 고객님들은 좋은 꿈만 꾸십시오'
감사합니다.
노순석 한국투자증권 홍보본부장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황상욱 기자 ooc@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