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제품은 국내 유일의 BTC 공법으로 생산된 최고품질의 가나 초콜릿과 국내산 1등급 원유를 이용해 만든 케이크, 그리고 응고제를 사용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프랑스 Bel사의 Kiri(끼리) 크림치즈를 사용했다.
롯데제과는 이번 제품을 월 매출 20억 원, 연간으로 200억 원대인 대표제품으로 육성해 국내 파이 및 케이크시장을 본격 공략한다는 계획을 세웠다.
현재 파이시장은 초코파이 등 마시멜로우 파이가 약 40%, 업그레이드 몽쉘 등 크림 케이크가 약 50%로 시장을 양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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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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