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영애가 미국서 극비리에 결혼한 이유?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문용성 기자]톱스타 이영애가 지난 24일 미국에서 극비리에 결혼한 사실이 드러난 가운데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영애의 결혼에 관한 소문은 최근 연예계 일각에서 조심스럽게 흘러나오고 있었다. 하지만 이영애의 한 측근은 이를 확인하기 위한 최근 아시아경제신문과의 전화통화에서 이와 같은 사실을 부인한 바 있다.
그의 결혼에 대해 법무 법인 동인 측은 각 언론사에 배포한 보도자료를 통해 "가족들이 조촐하고 조용한 결혼식을 원했기에 공개 발표를 하지 못했음을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밝혔다.

또 미국에서 극비리에 결혼한 이유에 대해 "이영애와 결혼을 하게 된 정 모씨가 가족과 친지들이 그곳에서 살고 있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동인 측은 이어 "신랑 정씨는 미국 교포로서 미국 일리노이 공대를 졸업하고 현재는 미국계 IT 관련 업종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영애씨와 신랑 정씨 가족 측은 신랑에 대한 상세한 신상 및 사진 등은 사생활침해의 우려가 있어 미공개하기로 하였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영애가 개인적으로나 매니저를 통하지 않고 법무법인을 통해 결혼을 발표하게 된 이유에 대해서는 "저희 법무법인 동인의 변호사가 이영애씨의 법률자문을 하고 있기 때문이며, 또한 향후 발생할 수 있는 여러 가지의 법률적 사정 등을 고려한 것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동인 측은 "이영애씨의 결혼 발표 외 다른 개인적 사안에 관해서는 정보가 없으므로 답변을 해드릴 수 없는 점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라며 추후 결혼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에 대해 공론화할 수 없음을 못박았다.

끝으로 동인 측은 "이영애씨는 그동안 많은 성원과 사랑을 보내주신 팬들과 연예계 관계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조만간 정식인사를 드리겠다고 했습니다"라며 귀국 후 기자회견을 가질 예정임을 시사했다.

문용성 기자 lococo@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 굳건한 1위 뉴진스…유튜브 주간차트 정상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국내이슈

  • "제발 공짜로 가져가라" 호소에도 25년째 빈 별장…주인 누구길래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