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 DAEWOO Talk'는 회사 및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다양한 의견에 귀 기울이고 응답하는 등 고객과 소통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만들어졌으며, '신차발표회 온라인 생중계'라는 신선한 시도와 더불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어모을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GM대우는 기업블로그 개설을 맞아 오는 20일까지 블로그를 방문한 네티즌 10명을 선발, 신차 시승행사에 초청하는 이벤트를 연다.
일반인 최초로 1박2일 동안 부산과 창원에서 열리는 차세대 경차 마티즈 크리에이티브 시승행사에 참여하고자 하는 네티즌들은 블로그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손현진 기자 everwhite@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