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기만은 매출 1526억원, 영업익 184억원, 당기순이익 131억원의 성적을 올렸다. 매출에서는 전년 동기 1476억원 대비 3.4% 증가한 것이나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은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4.9%, 9.7% 감소한 수치다.
외형 거래규모 지표인 취급고는 4480억원으로 전년 동기 4205억원 대비 6.5% 증가해 지난 2007년 1분기 이후 8분기 만에 전년 동기 대비 플러스 성장세로 돌아섰다.
사업부문 별 취급고는 TV홈쇼핑이 2727억원, 카탈로그는 385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13.5%, 2.9% 성장했으나 E커머스는 전년 동기 대비 5.3% 감소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안혜신 기자 ahnhye84@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