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우중충한 날씨, 발끝에서 날려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장마는 소강상태에 접어들었지만 여전히 우중충한 날씨가 이어지고 있다. 그러나 발끝에서부터 시작하는 화려한 맵시로 우울함을 날려보자.

올해 강세를 보이고 있는 비비드 컬러에서부터 페이턴트 소재와 보석장식을 가미한 '블링블링' 샌들까지. 의상과 헤어에 맞는 샌들로 장맛비에 지친 발을 달래보자.


◆ 발등에 'HOT'한 컬러를 = 전 세계에 유행하고 있는 비비드 컬러는 샌들이라고 해서 예외가 아니다.

선명한 색상으로 발 모양을 확실히 잡아주며 디자인에 따라 다리가 길어보이는 효과를 준다.
레노마는 광택있는 페이턴트 소재의 스트랩 샌들을 출시했다. 옐로우와 핫핑크, 그레이를 믹스한 제품으로 굽 부분을 반짝이는 골드로 마무리해 화사함을 자랑한다.

카키와 핑크라는 상반되는 배색을 통해 시원한 느낌을 강조한 샌들도 있다. 일명 글래디에이터 스타일의 킬힐도 시원해 보이는 효과를 준다.

◆ 너무 반짝반짝 눈이부셔 = 반짝이는 '블링블링' 샌들은 여름에 빠질 수 없는 스테디 셀러 아이템이다.

광택 있는 매끈한 페이턴트 소재를 중심으로 보석 장식을 활용해 화사해 보일 뿐만 아니라, 시각적으로 시원해 보이는 효과가 있다.

금강제화 에스쁘렌도에서는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골드 칼라의 발목을 살짝 묶는 T-strap 샌들을 출시했다.

페이턴트 소재의 골드 색상과 사이즈가 다른 4개의 보석 장식으로 화려함이 돋보인다. 피부와 비슷한 골드 톤으로 신었을 때 다리가 길어보이는 것이 장점.

◆ 여름엔 여름 부츠를... = 여름에 부츠를 신고 싶다면?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레인부츠 아니면 발목을 갑싸돼 가죽 끈으로 감싼 스타일을 연출한 '썸머부츠'가 제격이다.

특히 다소 무겁고 알록달록한 레인부츠가 부담스러울 경우 최신 트랜드를 반영한 썸머부츠를 매치하면 오피스 룩에도 부담없이 소화할 수 있다.

카메오 디자이너 유지현 실장은 "최근 계절구분이 없어지는 경향이 많다"면서 "특히 올 여름에는 오픈 형태의 썸머 부츠가 출시, 스키니 진이나 미니스커트에 멋스럽게 매칭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