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간차창은 우수한 품질의 차엽 사용과 전통 생산방식을 고수해 높은 품질의 보이차를 생산하는 운남성의 대표 보이차 생산업체로 이곳에서 생산된 보이차는 우리나라 보이차 애호가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지유명차는 남간차창과의 공급 계약으로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보이차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안정적으로 국내에 공급할 수 있게 됐다.
특히 이번에 생산되는 '지유남간기념병차'는 주문 시 보이차의 내비(內飛 : 품질의 종류 혹은 제품의 상호를 표시하기 위해 보이차에 직접 붙이는 일종의 설명서로 보이차의 진위여부를 가리는 수단 중 하나)에 주문자의 사인이나 원하는 글귀 등을 넣을 수 있어 소장가치 높은 나만의 보이차를 만들 수 있다.
이용범 지유명차 대표는 "지유명차와 남간차창과의 공급 계약을 통해 장기적으로 국내 보이차 애호가들에게 고품질의 보이차를 합리적인 가격에 공급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며 "공급계약 1주년을 기념해 한정 생산되는 '지유남간기념병차'는 보이차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