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인포머셜] 금호생명 3억 사망보장보험 인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일산에 사는 40대 가장 김모씨는 지난 주말 부인과 자녀를 데리고 부산에 계신 부모님을 뵙고 왔다. 피곤함을 이끌고 올라오는 고속도로에서 앞차가 졸음 운전하는것이 보였고 아니나 다를까 잠시 후 앞차가 옆 가드레일을 들이박고 전복되는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만약 앞차의 졸음운전을 보지 못한 상황에서 연쇄 추돌이 발생했다면, 얼마나 아찔한 상황이 되었을까.
생활속에 무수히 많은 사고와 사건을 접하고, 나이가 들수록 점점 결혼식보다는 주변의 친구나 친지들 그리고 직장동료들의 장례식을 많이 다니게 된다.
사망은 그렇게 나와 동떨어진 것이 아니라 우리 주변에 흔히 접하는 생활인것이다.
그런데 우리나라 30~50대 사망자중 59%! 아예 사망보장금이 없다고 한다.
보험을 가입한 전체 사람들의 사망평균보장금액이 1,800만원도 안된다. 그런데 경제활동이 왕성한 30대~50대도 평균 사망보험금이 3,527만원으로 집계되었다. (사망보험 사망통계표, 생명보험협회, 보험연구원 FY 2007)

사망보장보험은 나 하나만을 바라보는 가족과 사랑하는 사람에 대해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필수품인 것이다.

그런 이유에서일까? 요즘 TV홈쇼핑을 통해 판매되는 보험상품 중 금호생명의 무배당 가족애드림보험이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만약 가장이 불의의 사망이나, 암, 급성심근경색, 뇌출혈 등으로 경제활동이 중단되었을 때, 자녀의 학자금 공급과 가족의 생계에 대한 안정적인 방편이 필요한데 금호생명의 무배당 가족애드림보험은 고액 사망보장 전문보험 으로써 충분한 금액을 보장하고 있다.
금호생명의 무배당 가족애드림보험은 자연사를 포함하여 어떠한 질병으로 사망을 하든, 어떠한 사고로 사망을 하든, 상관없이 사망할 경우 3억원이 가입 즉시 보장(2년이내 자살은 제외)되며, 교통사고로 사망할 경우에는 본인의 사고 과실여부 따지지 않고 무조건 4억원의 사망금을 일시금으로 지급된다. 또한, 지하철, 택시, 버스, 여객선, 여객기 등 대중교통이용중에 사망한 경우에는 최고 6억원을 마찬가지로 일시금으로 지급된다.

특약으로 암보험도 포함되어 있어 고액암 8천만원(1년이내 50% 지급), 일반암 4천만원(1년이내 50% 지급)을 보장하며,

뇌출혈, 급성심근경색도 진단시 4천만원(1년이내 50% 지급)이라는 큰 금액으로 보장한다.

49세까지 무진단 가입이 가능하며 연간 100만원 한도로 소득공제 혜택도 누릴수 있다.

10년 자동갱신상품으로 갱신시 보험료 인상이 될 수 있으며, 80세만기 전기납 순수보장형 으로 30세 여성 49,000원, 남성 65,400원 35세 여성 58,800원, 남성 88,600원 40세 여성 75,000원 남성 125,600원이다.

가족을 위한 미래 준비! 열심히 오늘을 사는 가장들의 또 다른 행복일 것이다

(무료상담 080-890-2900) 광고-생명보험협회 심의필(심의번호 제2009-2180호 2009.6.18)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개저씨-뉴진스 완벽 라임”…민희진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공습에 숨진 엄마 배에서 나온 기적의 아기…결국 숨졌다 때리고 던지고 휘두르고…난민 12명 뉴욕 한복판서 집단 난투극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