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영, '동탄 지웰 에스테이트' 오피스텔 특별공급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영은 경기 화성시 동탄택지개발지구 18-1블록에 동탄 최대규모의 오피스텔 '동탄 지웰 에스테이트' 잔여분을 특별 공급한다.

계약금 5% 분납과 중도금 무이자 융자 등의 혜택에 추가적으로 임대투자수익 8% 금액을 분양계약서에 명시해 확정, 보장해 준다. 입주시 신영이 임대홍보 등을 통해 임대차계약을 알선한다.

동탄 지웰 에스테이트는 인근에 삼성전자 반도체공장 등 첨단산업 클러스터가 형성돼 있고 대형복합시설인 메타폴리스 미디어센터 바로 앞에 위치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또한 동탄신도시 유일의 중심상업지역에 위치해 있고 센트럴파크가 관통하는 중심블록에 자리잡고 있는 등 입지조건이 탁월하다.

동탄에서 공급된 오피스텔 단지로는 최대 규모인데 35층 초고층 타워로 설계돼 전망이 좋고 개방감이 탁월하다. 순수 오피스텔로 구성돼 체계적이고 합리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오피스텔로는 드물게 지역냉난방이 가능해 경제성도 뛰어나다.

정준 동탄 지웰 에스테이트 분양소장은 "동탄에서 강남까지 18분대 도착 가능한 광역고속철도(GTX) 계획이 확정됐고 국제고교 신설 등이 호재로 작용하고 있다"며 "임대투자수익 확정보장 혜택으로 최근 부동산시장의 회복조짐과 함께 수익형 부동산으로 각광받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동탄 지웰 에스테이트는 지하 6층∼지상 35층 2개동 71~186㎡(21∼56평형) 592실로 건립된다. 71~83㎡ (21~25평형) 386실, 85~109㎡(25~32평형) 188실, 오피스 146~186㎡(44~56평형) 18실 등 오피스텔 17개 타입과 오피스 3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다. 입주 시기는 2011년 4월께다. 견본주택은 신기흥(동탄) IC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031)613-1010

김민진 기자 asiakm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