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코카콜라, '글라소 비타민워터' 아시아 최초 론칭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코카-콜라사가 뉴욕 오리지널 액티브 라이프스타일 음료 브랜드인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아시아 최초로 한국서 출시했다.

이는 코카-콜라사가 국내 음료 시장에서 웰빙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더욱 확대·강화하겠다는 것. 코카-콜라사는 소비자들의 웰빙 트렌드에 맞춰 최근 1~2년 동안 웰빙 음료 사업 분야를 강화해왔다. 작년에는 비탄산 음료의 매출 성장률을 전년 대비 25%로 끌어올리는 성과를 거뒀다.

코카콜라사는 2007년 당시 시가로 41억 달러에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인수, 시드니, 런던, 토론토, 멕시코시티, 오클랜드, 요하네스버그, 파리에서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출시해 7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최근 아시아에서 문화과 패션에 있어서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는 한국을 첫 아시아 무대로 선정한 코카-콜라사는 한류 열풍을 적극 활용해 아시아 전역으로 뻗어나갈 계획이다.

글라소 비타민워터는 비타민, 미네랄, 칼슘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나트륨, 합성 착색료, 보존료, 인공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아 미국에서는 특히 유명 인사나 연예인, 모델, 디자이너 등 주요 셀러브러티 및 트렌드 세터들이 즐겨 마시는 음료로 유명하다고 코카-콜라 측은 설명했다.

최근 급성장하고 있는 웰빙 음료와 주스, 먹는샘물 부문에서 사업을 확대해온 코카-콜라사는 이번 글라소 비타민워터 출시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 웰빙 음료 시장에서의 주도권을 차지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포토] 외국인환대행사, 행운을 잡아라 영풍 장녀, 13억에 영풍문고 개인 최대주주 됐다 "1500명? 2000명?"…의대 증원 수험생 유불리에도 영향

    #국내이슈

  • "화웨이, 하버드 등 美대학 연구자금 비밀리 지원" 이재용, 바티칸서 교황 만났다…'삼성 전광판' 답례 차원인 듯 피벗 지연예고에도 "금리 인상 없을 것"…예상보다 '비둘기' 파월(종합)

    #해외이슈

  • [포토] '공중 곡예' [포토] 우아한 '날갯짓' [포토] 연휴 앞두고 '해외로!'

    #포토PICK

  • 현대차 수소전기트럭, 美 달린다…5대 추가 수주 현대차, 美 하이브리드 月 판매 1만대 돌파 고유가시대엔 하이브리드…르노 '아르카나' 인기

    #CAR라이프

  •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 용어]'네오탐'이 장 건강 해친다?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