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락앤락, 글로벌 이미지 담은 TV CF 방영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락앤락(대표 김준일)이 세계 103개국 수출을 통해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은 TV CF를 방영해 눈길을 끌고 있다.

7일 락앤락에 따르면 각국의 다양한 사람들이 등장하는 이번 광고에서는 세계 곳곳에서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사용되고 있는 락앤락 제품들을 보여줌으로써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이미지를 신선하고 깔끔하게 전달하고 있다.

중국에서는 잎차를, 인도는 카레를, 이태리는 파스타를, 미국은 시리얼 등을 담는 용도로 락앤락을 이용하고 있는 모습이다.

회사 관계자는 "지난 해 전체 매출 3000억원 가운데 76%인 2300억원이 수출로 거둔 실적"이라며 "이번 광고에서는 전세계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는 락앤락의 맞춤형 전략과 아이디어를 소개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이슈 PICK

  • '바보들과 뉴진스' 라임 맞춘 힙합 티셔츠 등장 어른들 싸움에도 대박 터진 뉴진스…신곡 '버블검' 500만뷰 돌파 하이브-민희진 갈등에도…'컴백' 뉴진스 새 앨범 재킷 공개

    #국내이슈

  • 머스크 베이징 찾자마자…테슬라, 中데이터 안전검사 통과 [포토]美 브레이킹 배틀에 등장한 '삼성 갤럭시' "딸 사랑했다"…14년간 이어진 부친과의 법정분쟁 드디어 끝낸 브리트니

    #해외이슈

  • 이재용 회장, 獨 자이스와 '기술 동맹' 논의 고개 숙인 황선홍의 작심발언 "지금의 시스템이면 격차 더 벌어질 것" [포토] '벌써 여름?'

    #포토PICK

  • 기아 EV9, 세계 3대 디자인상 '레드닷 어워드' 최우수상 1억 넘는 日도요타와 함께 등장한 김정은…"대북 제재 우회" 지적 신형 GV70 내달 출시…부분변경 디자인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