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웅진코웨이 "주부들의 아이디어 잡아라"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담슈머 2기 발대식 … 제품 및 광고마케팅 평가에 참여

";$size="526,350,0";$no="2009040809581940948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웅진코웨이는 8일 을지로 본사에서 최종 선발된 주부 마케터 '마담슈머' 6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웅진코웨이 마담슈머 2기 발대식'을 행사를 가졌다.

마담슈머란 주부를 뜻하는 '마담(Madam)'과 소비자를 뜻하는 '컨슈머(Consumer)의 합성어로 웅진코웨이의 제품과 광고, 마케팅을 평가하고 환경 활동에 동참하는 주부 마케터. 가정에서 구매 결정권을 가진 주부 고객들로부터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수렴하기 위해 마련한 온·오프라인 고객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이들 코웨이 마담슈머는 제품 평가를 위주로 하는 모니터 요원과는 달리 6개월 동안 제품의 구매에서부터 설치, 애프터서비스(A/S) 등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전반적인 체험을 통해 심층적인 의견을 내는 역할을 한다.

나아가 광고와 이벤트 등 마케팅에 관한 모든 활동에 대해서도 의견을 제안하게 된다.

특히, 이번 2기 마담슈머는 1기에 비해 지원자수가 127%나 증가한데다 30대 초중반의 연령대가 절반 이상을 차지해 주부들 사이에서도 높은 인기를 실감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윤현정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주부들의 생생한 경험과 톡톡 튀는 아이디어가 제품 개발과 서비스 질 개선에 도움이 되는 큰 원천"이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를 귀담아 들을 수 있는 고객참여 경영에 힘쓰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조인경 기자 ikjo@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잔고증명서 위조’ 尹 대통령 장모 최은순씨 가석방 출소 [포토] 대한의사협회, '의대정원 증원 2천명 어디서나왔나?'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국내이슈

  • 뉴진스, 日서 아직 데뷔 전인데… 도쿄돔 팬미팅 매진 300만원에 빌릴 거면 7만원 주고 산다…MZ신부들 "비싼 웨딩드레스 그만"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해외이슈

  • '비계 삼겹살' 논란 커지자…제주도 "흑돼지 명성 되찾겠다" 추경호-박찬대 회동…'화기애애' 분위기 속 '긴장감'도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PICK

  • "역대 가장 강한 S클래스"…AMG S63E 퍼포먼스 국내 출시 크기부터 색상까지 선택폭 넓힌 신형 디펜더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머스크, 엑스 검열에 대해 '체리 피킹'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