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이승철 "동방신기, 가장 높게 평가하는 후배가수"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아시아경제신문 고경석 기자]가수 이승철이 가장 높게 평가하는 후배 가수로 동방신기를 꼽았다.

이승철은 19일 새벽 0시 35분에 방송될 MBC '음악여행 라라라'에 출연해 가장 높게 평가하는 후배가 누구냐는 MC의 질문에 "동방신기"라고 답했다.

그는 동방신기를 가리켜 "어설프고 풋풋했던 신인시절과는 달리 점점 남자가 돼 간다며 남자가 봐도 멋있는 그룹, 30년이 지나도 장수할 그룹"이라고 칭찬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승철은 히트곡 '안녕이라고 말하지마' '소녀시대' 등의 히트곡을 열창하는 한편 '음악여행 라라라'만을 위한 독특한 편곡으로 눈길을 끌었다는 후문.

또한 가창력 못지않게 화려한 입담을 과시한 그는 곡 선정 기준이 있냐는 MC들의 질문에 "한 번 일한 작곡가와는 다시 일하지 않는다"는 남다른 음악철칙을 밝혔다.

이유는 같은 작곡가와 계속 일을 하다 보면 음악이 비슷하고 진부해진다는 것.

'이승철의 음악인생사'를 주제로 진행될 이날 방송에서 이승철은 윤상, 기타리스트 손무현 등과 그룹 ‘걸프렌드’를 결성햇던 비화와 MBC 강변가요제에 출전했다가 탈락한 에피소드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승철이 출연한 MBC '음악여행 라라라'는 19일 새벽 0시 35분에 방송된다.


고경석 기자 kave@asiae.co.kr
<ⓒ아시아경제 & 스투닷컴(stoo.com)이 만드는 온오프라인 연예뉴스>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포토] 3세대 신형 파나메라 국내 공식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