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빈폴 ‘꽃보다 남자’ 협찬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교복·체육복·캐주얼 제작 지원

제일모직의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 ‘빈폴’은 드라마 ‘꽃보다 남자’에 의상 협찬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제일모직은 드라마 주인공인 F4(Flower 4, 이민호, 김현중, 김범, 김준)와 구혜선씨의 리조트룩과 캐주얼 웨어를 비롯, 드라마의 주무대가 되는 학교(극중 신화고)의 교복과 운동복 등 총 520여매의 의상을 특별 제작해 협찬한다.

빈폴은 이를 통해 트래디셔널 캐주얼 브랜드가 추구하는 세련되고, 스타일리시한 프레피 룩(Preppy Look)을 드라마를 통해 선보이고 있다.

프레피룩은 미 동부 아이비리그 대학생들이 즐겨 입는 옷에서 유래한 스타일로 2009년 패션업계의 중요한 키워드로 부상하고 있다.

꽃보다 남자는 지난 1992년부터 연재된 동명의 일본 만화가 원작으로, 그동안 대만, 일본 등지에서 영화, 애니메이션, 드라마로 제작된바 있다. 한국에서는 지난 5일과 6일에 방영돼 각각 14.3%, 17.6%의 시청률을 올린데 이어 12일 3회 방송에서는 20.8%(TNS 미디어 코리아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채명석 기자 oricms@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곰도 놀라고 우리도 놀랐어요"…지리산서 반달가슴곰 '불쑥' 지역비하에 성희롱 논란까지…피식대학 구독자 300만 붕괴 강형욱 해명에도 전 직원들 "갑질·폭언 있었다"…결국 법정으로?

    #국내이슈

  • 안개 때문에 열차-신호등 헷갈려…미국 테슬라차주 목숨 잃을 뻔 "5년 뒤에도 뛰어내릴 것"…95살 한국전 참전용사, 스카이다이빙 도전기 "50년전 부친이 400만원에 낙찰"…나폴레옹 신체일부 소장한 미국 여성

    #해외이슈

  • [포토] 시트지로 가린 창문 속 노인의 외침 '지금의 나는 미래의 너다' [포토] 수채화 같은 맑은 하늘 [이미지 다이어리] 딱따구리와 나무의 공생

    #포토PICK

  • 현대차, 中·인도·인니 배터리 전략 다르게…UAM은 수소전지로 "없어서 못 팔아" 출시 2개월 만에 완판…예상 밖 '전기차 강자' 된 아우디 기아 사장"'모두를 위한 전기차' 첫발 떼…전동화 전환, 그대로 간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거대언어모델(LLM)' 개발에 속도내는 엔씨소프트 [뉴스속 용어]급발진 재연 시험 결과 '사고기록장치' 신뢰성 의문? [뉴스속 용어]국회 통과 청신호 '고준위방폐장 특별법'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