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성동 "김문수, 알량한 후보자리 지키려 회견…정말 한심"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8일 국회에서 열린 비상대책위원회의에서 발언하고 있다.
단식 농성 시작한 권성동…“단일화 없이 승리는 없다”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8일 국회 본청 사무실 앞에서 김문수 대선 후보를 향해 무소속 한덕수 예비후보와의 조속한 단일화를 촉구하며 단식 농성을 하고 있다.
권성동, 단일화 촉구 단식농성…"김문수, 결단해달라"
권성동 국민의힘 원내대표가 8일 국회 본청 사무실 앞에서 김문수 대선 후보를 향해 무소속 한덕수 예비후보와의 조속한 단일화를 촉구하며 단식 농성을 하고 있다.
원/달러 환율 6개월만에 최저
뉴욕 증시의 3대 지수가 일제히 하락한 가운데 원/달러 환율이 1400원 아래로 떨어진 7일 서울 중구 하나은행 본점 딜링룸 현황판에 코스피, 원/달러 환율이 표시돼 있다. 이날 코스피는 전장보다 16.83포인트 오른 2,576.62에 원/달러 환율은 25.3원 내린 1,380.0원에 장을 시작했다.
파이팅 외치는 김문수 후보 부인
국민의힘 김문수 대선 후보의 부인 설난영 씨가 12일 서울 중구 신라호텔에서 열린 중앙신도회 창립 70주년 기념식에 참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 시내버스, 버스열차 현상
지난달 30일 서울 시내버스 노사협상이 결렬돼 준법투쟁에 돌입했다. 준법 투쟁은 모든 승객이 완전히 자리를 잡거나 손잡이를 잡는 것을 확인한 뒤 출발하는 식으로 진행되고, 시내버스 기사들은 급출발, 급제동, 급차로 변경, 개문 발차, 끼어들기도 하지 않았다. 사진은 7일 서울시내의 버스 정류장 모습.
더불어민주당 중앙선대위 출정식
제21대 대통령선거 공식 선거운동 첫 날인 12일 서울 청계광장에서 열린 더불어민주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에서 박찬대 상임총괄선거대책위원장이 발언하고 있다.
'빈손 회동' 어색한 포옹하는 김문수-한덕수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와 한덕수 무소속 대선 예비후보가 8일 국회 강변서재에서 후보 단일화 관련 회동을 마친 뒤 포옹하고 있다.
인사하는 고기동 행안부 장관 대행
제21대 대통령선거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12일 고기동 행정안전부 장관 대행이 서울 종로구 정부서울청사에서 대통령 선거 대국민 담화문을 발표에 앞서 인사하고 있다.
당사 대선 후보 사무실서 업무 시작한 김문수
김문수 국민의힘 대선 후보가 8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민의힘 당사 대선 후보 사무실에서 업무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