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깨끗한나라, 올리브영 세일 기간 '에어쿨링 생리대' 할인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5월31일부터 6월6일까지

깨끗한나라가 6월 올리브영 세일 기간에 쿨링 생리대 '디어스킨 에어쿨링'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30일 밝혔다.


깨끗한나라가 출시한 디어스킨 에어쿨링 생리대 제품 이미지. 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가 출시한 디어스킨 에어쿨링 생리대 제품 이미지. 깨끗한나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이번 디어스킨 할인 행사는 무더위 속 높아지는 쿨링 생리대 수요에 맞춰, 더 많은 고객이 직접 디어스킨 에어쿨링의 착용감을 경험하고 제품력을 확인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6월 올리브영 세일 기간은 5월31일부터 6월6일까지다.

깨끗한나라는 행사 기간 디어스킨 에어쿨링 구매 시 원플러스원(1+1) 제품을 증정하며 최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부드러운 저자극 생리대 '디어스킨 리얼모달' 라인도 함께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지난 4월 말 출시된 디어스킨 에어쿨링은 순한 사용감과 더불어 더운 여름 생리 기간의 불쾌함을 덜어주는 쿨링 입문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는 위생용품 부문 1위(4월 25일 오전 7~10시 기준)를 차지하기도 했다.


디어스킨 에어쿨링은 깨끗한나라가 처음 도입한 '쿨코어시스템'이 적용돼 자사 제품 대비 2배 얇아진 씬코어로 더 가볍고 편안한 밀착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3D 버블 패턴 엠보싱 커버를 적용해 피부에 닿는 면적을 줄였고, 엠보싱이 만든 공기층이 생리대와 피부 사이에 공간을 형성해 Y존 피부의 답답함을 완화했다.

깨끗한나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생리 기간의 불쾌함을 줄이기 위해 쿨링 생리대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6월 올리브영 세일을 통해 덥고 습한 여름철 대비를 위한 실속 구매의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서희 기자 dawn@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