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브이티, '피디알엔 리들샷 헤어 앰플' CJ온스타일 TV 라이브 4회 연속 매진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브이티, '피디알엔 리들샷 헤어 앰플' CJ온스타일 TV 라이브 4회 연속 매진
AD
원본보기 아이콘

종합뷰티기업 브이티코스메틱(이하 ' 브이티 ')과 CJ온스타일이 공동 기획한 '피디알엔 리들샷 헤어 앰플'이 CJ온스타일 TV 라이브 방송에서 4회 연속 매진을 기록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12월6일 1회차 방송을 시작으로 2회차, 3회차 방송까지 매진을 달성하며 CJ온스타일 인기 브랜드를 입증했던 브이티는 4회차 방송까지 완판에 성공했다. 특히 18일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는 실제 탈모로 고민했던 두 명의 쇼호스트가 제품을 직접 사용한 후 생생한 경험담을 전했다. 쇼호스트들의 열렬하고 진솔한 간증이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으며 방송 시간 동안 준비된 물량이 모두 완판되는 성과를 거뒀다.

'피디알엔 리들샷 헤어 앰플 100dL'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4주 사용 후 탈락 모발 수가 사용 전 165개에서 11개로 감소, 93%의 개선 효과가 확인된 제품이다.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으며 큰 호응을 받고 있다.


CJ온스타일 온라인몰의 구매 후기에는 "탈모 고민으로 고생한 긴 시간을 보상받는 것 같아 눈물이 난다", "머리도 확실히 덜 빠진다" 등 긍정적인 소비자 후기가 다수 등록돼 있다.


제품 사용법은 간단하다. 앰플 패키지를 오픈한 뒤 하단부를 열고 두피의 비어 있는 곳에 샤프를 누르듯 앰플 용액을 도포하면 된다. 제품 무게가 가벼워 휴대성도 뛰어나다는 점도 소비자들이 높이 평가하는 부분이다.

브이티 관계자는 "피디알엔 리들샷 헤어 앰플은 임상으로 입증된 효과와 편리한 사용성을 갖춘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필요로 하는 제품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밝혔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언론사 홈 구독
언론사 홈 구독
top버튼

한 눈에 보는 오늘의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