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상장사 FSN 은 계열사 대다모닷컴이 운영 중인 남성 뷰티·성형·패션 플랫폼 '대다모 댄디'의 가입자, 월간 활성 사용자 수(MAU) 등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현재 FSN은 자회사 부스터즈를 통해 헬스케어 카테고리 중심으로 브랜드 및 플랫폼 액셀러레이팅 사업 영역을 넓혀가고 있으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남성 뷰티 시장 역시 적극 공략하고 있다.
대다모 댄디는 2030 남성들을 위한 뷰티·성형·패션 커뮤니티다. 국내 최대 의학 커뮤니티인 '대다모'가 출시했다. 여성 중심이었던 기존의 성형, 뷰티 플랫폼과 달리 대다모 댄디는 남성 유저에게 최적화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패션, 헤어, 스타일 등은 물론, 남자 전문 성형외과·피부과 정보와 비대면 성형 견적 상담까지 가능한 만큼, 유저들은 자신의 고민과 스타일에 적합한 솔루션을 쉽게 얻을 수 있다.
올해 론칭한 대다모 댄디는 대다모의 커뮤니티 운영 역량과 부스터즈의 플랫폼 액셀러레이팅이 더해지면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대표적으로 지난 6월 MAU가 전월 대비 400%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대다모 댄디는 2030 남성 그루밍 유저의 니즈에 최적화된 마케팅을 펼치면서 우수한 성과를 내고 있다. 최근 진행한 '형님모행' 이벤트의 경우, 단 3일만에 약 5600건의 게시글과 댓글이 생성됐다. 이를 통해 많은 유저들이 데일리룩, 트렌드, 취미에 대한 소통을 진행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일 평균 가입자 수도 약 1500% 늘어났으며, 대다모 댄디는 향후에도 다양한 이벤트들을 진행하여 전반적인 플랫폼 인프라를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강원주 대다모닷컴 대표는 “패션, 외모 관리에 대한 남성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관련 시장이 급성장하고 있고, 대다모 댄디는 이러한 니즈를 충족할 수 있어 빠르게 주목을 받고 있다"며 "감도 높은 패션 정보 뿐만 아니라 각종 트렌드, 뷰티, 미용 시술 정보도 함께 제공하는 만큼 2030 남성을 대표하는 커뮤니티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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