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팔도 '뽀로로 과일맛젤리 쁘띠', 출시 2달만에 60만개 판매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나들이철 맞아 판매량 급증

종합식품기업 팔도는 지난 3월 출시한 '뽀로로 과일맛젤리 쁘띠'가 누적 판매량 60만개를 넘어섰다고 26일 밝혔다.


팔도 어린이 젤리 '뽀로로 과일맛젤리 쁘띠'[사진제공=팔도]

팔도 어린이 젤리 '뽀로로 과일맛젤리 쁘띠'[사진제공=팔도]

AD
원본보기 아이콘

나들이와 외부 활동이 많아진 이달에는 전월 대비 판매량이 180%가량 늘었다. 뽀로로 쁘띠는 샤인머스캣과 애플망고로 맛을 냈다. 패키지에는 인기 캐릭터인 뽀로로를 적용해 어린이 선호도가 높다. 소비자 의견을 반영해 제품 크기를 기존 자사 제품 대비 50%가량 줄인 것도 특징이다. 한입에 먹을 수 있어 어린아이 간식으로 좋다.

10개들이 소포장 40봉을 박스로 구성해 보관도 용이하다. 가정뿐만 아니라 사무실 등 공공장소에서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주 소비층을 고려해 박스 뒷면에는 '칭찬스티커 부착란'을 삽입했다.


한편 2020년 9월 ‘뽀로로 과일맛 젤리’를 출시하며 젤리 시장에 진출한 팔도는 관련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카테고리를 확장하고 있다. 2021년 출시한 잔망루피젤리, 뽀로로 쁘띠를 더해 총 3종을 판매 중이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PICK

  •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