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규 입점 셀러 응원" 롯데온, 온친소 1주년 행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26일까지 '온친소 1주년' 행사 진행
바이오늘, 비더살롱, 키즈꼬모 등 참여
최대 30% 할인 쿠폰·엘포인트 추가 적립

롯데온, '온친소' 행사[사진제공=롯데온].

롯데온, '온친소' 행사[사진제공=롯데온].

AD
원본보기 아이콘

롯데온이 20일부터 26일까지 새로 입점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온친소'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친소는 '롯데온의 새로운 친구를 소개합니다'의 줄임말로 롯데온이 동반성장의 의미를 담아 신규 입점한 브랜드가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지난해 2월부터 시작했다. 행사 기간에는 롯데온이 엄선한 신규 브랜드에 대한 고객 관심을 유도하고 실질적인 매출까지 이어질 수 있도록 온친소 매장을 별도로 만들어 운영하며, 이슈 상품은 롯데온 메인 페이지에 노출하는 등 지원하고 있다.

지난 1년간 온친소를 통해 고객에게 소개한 브랜드는 총 99개다. 그중 대구경북능금농협, 만도, 아이르 등은 행사 참여 전과 비교해 매출이 100배 이상 증가하는 성과를 기록하기도 했다. 행사 참여 전까지는 매출이 없다가 온친소 참여를 계기로 롯데온에서 주요 셀러로 성장한 브랜드들도 다수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온은 온친소 개최 1주년을 맞아 보다 많은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고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참여 브랜드 수를 기존 8개에서 10개로 늘려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엘포인트(L.Point)를 추가로 제공하고, 브랜드별 리뷰 및 응원 댓글 이벤트 등 다양한 고객 참여형 행사도 선보인다.


이번에 참여하는 대표 브랜드로는 바이오 회사인 셀리버리가 만든 물티슈인 바이오늘, 건조한 날씨 속 모발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더살롱, 우리 아이 등원 준비를 위한 아동의류 브랜드 키즈꼬모 등이 있다.

지난달 온친소 참여 브랜드 중 가장 많은 응원 댓글을 받은 과일꾼, 리쥬란 코스메틱, 리본제이 등 3개 브랜드는 앵콜전을 진행한다. 과일꾼과 리본제이는 최대 10% 할인 혜택 및 사은품을 증정하며, 리쥬란 코스메틱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상품을 선보인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