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신라스테이, '공홈족'에게 높은 인기…"파격 혜택 제공"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신라스테이 스탠다드 트윈 객실

신라스테이 스탠다드 트윈 객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신라스테이가 '공홈족(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고객)'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신라스테이는 최근 5년간의 예약 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률을 파악한 결과 5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7일 밝혔다. 이는 공식 홈페이지와 신라호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만 판매하는 전용 상품들의 파격적인 혜택 때문이라는 게 신라스테이 측 설명이다.

신라스테이는 호텔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른 예약 사이트보다 다양한 구성의 객실 상품과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단독, 조식 포함 상품 외에도 신라스테이 베어, 조식 도시락이 포함된 구성, 데이케이션(오후 3시 체크인해 8시간 이용 가능) 상품부터 직장인들을 위한 오후 6시 체크인 상품, 한 달 살기 상품 등 고객 맞춤형의 특별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신라리워즈 회원들을 대상으로 공식 홈페이지·앱을 통한 예약 후 10박 투숙 시 1박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10+1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신라리워즈’는 서울·제주신라호텔, 신라모노그램 및 전국 14개 신라스테이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무료 통합 멤버십으로, 가입 시 객실 및 식음업장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월까지는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패키지 할인권도 제공해 신라리워즈 회원이라면 더욱 합리적으로 신라스테이를 이용할 수 있다.


신라스테이는 공홈족들의 인기에 힘입어 홈페이지·앱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상품을 내놨다. 1박을 예약하면 1박을 추가로 제공하거나 1박 시 저녁 뷔페(2인) 이용 혜택을 제공한다.

‘원더풀 투나잇(Wonderful 2night)’ 패키지는 2박 3일의 주말여행을 1박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상품으로, 토요일 1박 투숙 시 같은 지점에서 일요일 1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며,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1박(토요일 숙박 시 일요일 추가 제공) △피트니스 센터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스테이 앤 다인(Stay & Dine)’ 패키지는 주중(일~목) 1박 투숙 시, 체크인 당일 해당 지점의 디너 뷔페(2인) 이용 혜택을 포함한 상품이다. 인근 직장인의 회식 및 가족 모임 장소로도 유명한 신라스테이 카페의 디너 뷔페는 오후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운영되며, ‘스테이 앤 다인’ 패키지 이용 시 별도로 예약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 1박 △체크인 당일 디너 뷔페(2인) △피트니스 센터 이용 혜택으로 구성되며, 신라스테이 마포·역삼·구로·동탄·삼성에서 이용할 수 있다.


원더풀 투나잇과 스테이 앤 다인은 공식 홈페이지나 신라호텔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으며, 11월 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구은모 기자 gooeunm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하이브 막내딸’ 아일릿, K팝 최초 데뷔곡 빌보드 핫 100 진입

    #국내이슈

  •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세상에 없는' 미모 뽑는다…세계 최초로 열리는 AI 미인대회

    #해외이슈

  •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 황사 극심, 뿌연 도심 [포토] 세종대왕동상 봄맞이 세척

    #포토PICK

  •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게걸음 주행하고 제자리 도는 車, 국내 첫선 부르마 몰던 차, 전기모델 국내 들어온다…르노 신차라인 살펴보니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 용어]韓 출산율 쇼크 부른 ‘차일드 페널티’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