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은 새해를 맞이해 롯데네슬레 코리아의 ‘네스퀵’과 함께 ‘네스퀵 초코 음료’ 3종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네스퀵 초코 음료는 계묘년을 기념해 롯데네슬레 코리아의 대표 초콜릿 음료 네스퀵의 토끼 캐릭터 ‘퀵키’를 활용한 한 신년 기획 제품이다. 네스퀵의 진하고 달콤한 초콜릿 맛과 깊은 풍미를 담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네스퀵의 달콤한 초콜릿 맛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네스퀵 초코 쿨라타’를 비롯해 ‘네스퀵 초코’, ‘네스퀵 아이스 초코’로 구성됐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꼭 봐야할 주요뉴스
"축의금 10만원 냈는데 갈비탕 주다니"…하객 불만... 마스크영역<ⓒ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