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CJ온스타일, 신규 콘텐츠 커머스 '대쪽상담소:生LIVE' 론칭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CJ온스타일의 '대쪽상담소:生LIVE' 포스터.(사진제공=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의 '대쪽상담소:生LIVE' 포스터.(사진제공=CJ온스타일)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전진영 기자] CJ온스타일이 방송인 박명수 씨가 출연하는 신규 콘텐츠 커머스 ‘대쪽상담소:生LIVE’를 론칭한다고 9일 밝혔다. 이는 CJ ENM 엔터테인먼트 부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예능 ‘대쪽상담소’와 연계한 라이브커머스로 매주 월요일 본방송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노출된 제품을 그 주 수요일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판매하는 방식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박씨 특유의 직설 화법으로 제품에 대한 소감을 솔직하고 유쾌하게 전달하는 예능 형식의 판매 방송이다. 본방송 일정에 맞춰 8주간 진행된다. 할 말은 하는 조선 의녀 ‘명수’라는 본방송 속 캐릭터를 그대로 차용했다.

첫 판매 제품은 닥터린의 ‘알티지 오메가3’와 ‘글루타치온’ 등이다. 특별 할인 세트 판매 및 사은품, 적립금 등 방송 중에만 제공되는 혜택도 마련했다. 오는 16일에는 ‘이너비 콜렉티브 콜라겐’을, 23일에는 ‘V&A 뷰티’의 앰플, 샴푸, 쿠션 판매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각각의 방송마다 대쪽상담소만의 특별 구성 및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김신유 CJ온스타일 모바일라이브 담당은 “이번 라이브커머스는 CJ ENM의 방송 및 유통 인프라, 시너지를 바탕으로 제작된 타 플랫폼에서는 만나볼 수 없는 독보적인 콘텐츠 커머스”라며 “향후에도 TV, 모바일, 유튜브가 유기적으로 어우러지는 원플랫폼 채널 경쟁력을 강화해 협력사에게 최적의 상품 브랜딩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전진영 기자 jintonic@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허그'만 하는 행사인데 '목 껴안고 입맞춤'…결국 성추행으로 고발 음료수 캔 따니 벌건 '삼겹살'이 나왔다…출시되자 난리 난 제품 수천명 중국팬들 "우우우∼"…손흥민, '3대0' 손가락 반격

    #국내이슈

  • "단순 음악 아이콘 아니다" 유럽도 스위프트노믹스…가는 곳마다 숙박료 2배 '들썩' 이곳이 지옥이다…초대형 감옥에 수감된 문신남 2000명 8살 아들에 돈벌이 버스킹시킨 아버지…비난 대신 칭찬 받은 이유

    #해외이슈

  • [포토] '아시아경제 창간 36주년을 맞아 AI에게 질문하다' [포토] 의사 집단 휴진 계획 철회 촉구하는 병원노조 [포토] 영등포경찰서 출석한 최재영 목사

    #포토PICK

  • 탄소 배출 없는 현대 수소트럭, 1000만㎞ 달렸다 경차 모닝도 GT라인 추가…연식변경 출시 기아, 美서 텔루라이드 46만대 리콜…"시트모터 화재 우려"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이혼한 배우자 연금 나눠주세요", 분할연금제도 [뉴스속 그곳]세계문화유산 등재 노리는 日 '사도광산' [뉴스속 인물]"정치는 우리 역할 아니다" 美·中 사이에 낀 ASML 신임 수장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