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스타벅스, 55만명 고객과 함께 만든 음료 선봬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 출시

스타벅스, 55만명 고객과 함께 만든 음료 선봬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스타벅스코리아는 ‘픽 유어 드링크(PICK YOUR DRINK)’ 이벤트를 통해 55만명 고객과 함께 만든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를 5일부터 전국 매장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진행된 이벤트는 고객이 1단계부터 5단계의 레시피 토너먼트와 6단계 음료 네이밍 공모에 직접 참여해 나만의 취향을 담은 새로운 음료를 개발하는 이벤트로, 올 여름 휴가지에서 함께할 음료를 테마로 진행됐다.

각 단계마다 고객이 직접 선택한 레시피를 통해 탄생한 서머 픽 시트러스 블렌디드는 코발트 빛 바다의 모래사장을 연상케 하는 비주얼이 인상적인 음료로, 상큼한 레몬과 유자에 3가지 열대 과일과 사각사각 씹히는 머랭 토핑의 식감이 특징이다.


가장 먼저 음료의 메인 컬러와 테마를 고르는 1단계에서 ‘시원한 바다’가 선택됐고 비주얼을 고르는 2단계에서 ‘단 둘이서’가 선택되며 두 가지 색상의 비주얼이 완성됐다. 맛을 고르는 3단계에서는 ‘짜릿하고 상큼한 맛’이, 풍미를 선택하는 4단계에서는 ‘짜릿한 시트러스 풍미’, 5단계 토핑에서는 ‘알록달록 과일 토핑’이 가장 많은 선택을 받았다.


음료명은 “여름과 어울리는 고객이 선택(픽)한 시트러스 풍미의 블렌디드 음료”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으며 음료 네이밍 공모를 통해 선정됐다. 이달 18일까지만 한정 판매되며 매장 재고 소진 시 조기 판매 종료될 수 있다.

음료는 스타벅스가 11일까지 진행하는 여름 e-프리퀀시 이벤트의 미션 음료에도 포함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 용어]'법사위원장'이 뭐길래…여야 쟁탈전 개막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