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홈플러스, '창립 25주년' 그룹 통합 세일 연다…"대표 상품 반값 할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마트·온라인·몰·익스프레스 참여
25주년 한정 기획 상품, 고객 사은행사 등도

28일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창립 25주년 락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있다. 3월 한 달간 홈플러스 마트, 온라인, 몰, 익스프레스에서 진행되는 '락 페스티벌'은 창립 후 처음 열리는 그룹 통합 세일인 만큼 대표 상품 반값 할인 등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28일 서울 강서구 홈플러스 강서점에서 모델들이 '창립 25주년 락 페스티벌'을 소개하고 있다. 3월 한 달간 홈플러스 마트, 온라인, 몰, 익스프레스에서 진행되는 '락 페스티벌'은 창립 후 처음 열리는 그룹 통합 세일인 만큼 대표 상품 반값 할인 등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창립 25주년을 맞은 홈플러스가 '그룹 통합 세일'을 진행한다.


홈플러스는 3월 한 달간 마트, 온라인, 몰, 익스프레스가 참여하는 최초의 그룹 통합 세일 '락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회사 측은 스물다섯 살을 맞아 숫자 '25'를 더 신선하고 당찬 이미지의 '락'으로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창립 후 첫 번째로 진행되는 그룹 통합 세일인 만큼 역대급 규모로 진행한다는 방침이다. 각 채널 별 주요 상품을 파격 할인가로 선보인다. 대표 행사로는 ▲마트 '한우 반값' ▲온라인 '매주 반값데이' ▲몰 '패션·리빙 최대 50%' ▲익스프레스 '채소 대표 상품 반값' 등을 라인업했다.


홈플러스 마트에서는 '한우 반값' 행사를 열고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50% 할인한 '멤버 특가'에 내놓는다. 이외에도 브랜드 삼겹살·목살, 두 칸 알큰 딸기, 제주 은갈치 등 신선식품 780여종과 가공식품·생필품 등 200여종을 최대 50%, 리빙·의류·문구 품목 1000여종을 최대 30% 할인가에 선보인다. 창립 기획 상품전, 득템찬스 1+1, 2개 이상 구매 시 50% 할인전도 마련했다. 3월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3, 4일 양일간은 1등급 이상 일품포크 삼겹살·목살을 50% 할인 판매한다.


홈플러스 온라인에서는 '매주 반값데이;가 진행된다. 농협안심한우 '반값데이' 행사를 마트와 동시 진행하며 7일부터 매일 택배배송 상품 1개를 선정해 '25일간 최대 25% 할인 및 25% 추가 할인(무료배송)' 행사를 진행한다. 1일부터 3일간 진행하는 기저귀 1+1 행사 시에는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 홈플러스 온라인 마일리지 최대 1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온라인 단독 행사로는 마트직송 장바구니 쿠폰 증정 이벤트, 익스프레스온라인 특가 릴레이, 무료배송 쿠폰 증정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식음·패션·리빙을 한곳에서 즐길 수 있는 홈플러스 몰에서는 창립을 기념해 배스킨라빈스 25% 할인 등 식음 브랜드 특별 행사와 탑텐, 올리브영, 챔피언 키즈카페 등 70여개 브랜드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홈플러스 몰 카카오 플친 고객에게는 총 3종의 멤버십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다음달 9일부터 마이클럽 회원 대상 패피클럽 2종 쿠폰, 홈슐랭클럽 2종 쿠폰 혜택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익스프레스에서는 '채소 대표 상품 반값' 행사를 준비했다. 50% 할인된 마이홈플러스 '멤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는 상품은 다다기오이, 애호박, 브로콜리, 서산 깐마늘 등이다. 신선·가공식품·생필품 360여종을 할인가로 선보인다. 익스프레스 단독 행사로 '마이홈플러스' 회원 가입 시 신라면(5입) 100원, 서울우유(1ℓ) 1000원, 바나나 전 품목 50% 할인 쿠폰 등 혜택도 제공한다.


조도연 홈플러스 브랜드본부장은 "이번 창립 25주년 락페스티벌은 지난 25년간 변함없이 홈플러스를 사랑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25주년을 맞아 고객에게 보다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리뉴얼, 온라인 사업 가속화 등 다양한 변신을 준비 중인 만큼 홈플러스 만의 신선한 변화를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한편 홈플러스는 창립 25주년을 맞아 블랙핑크 로제와 배우 여진구를 앞세운 '스물다섯 살 신선한 생각, 홈플러스'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지난 17일에는 인천 간석점, 청라점, 송도점, 작전점, 서울 월드컵점 '메가 푸드 마켓'을 그랜드 오픈했다.




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돈 없으면 열지도 못해" 이름값이 기준…그들만의 리그 '대학축제' [포토] 출근하는 추경호 신임 원내대표 곡성세계장미축제, 17일 ‘개막’

    #국내이슈

  • '심각한 더위' 이미 작년 사망자 수 넘겼다…5월에 체감온도 50도인 이 나라 '머스크 표' 뇌칩 이식환자 문제 발생…"해결 완료"vs"한계" 마라도나 '신의손'이 만든 월드컵 트로피 경매에 나와…수십억에 팔릴 듯

    #해외이슈

  • 서울도심 5만명 연등행렬…내일은 뉴진스님 '부처핸섬' [포토] '봄의 향연' [포토] 꽃처럼 찬란한 어르신 '감사해孝'

    #포토PICK

  • 3년만에 새단장…GV70 부분변경 출시 캐딜락 첫 전기차 '리릭' 23일 사전 계약 개시 기아 소형 전기차 EV3, 티저 이미지 공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교황, '2025년 희년' 공식 선포 앞 유리에 '찰싹' 강제 제거 불가능한 불법주차 단속장치 도입될까 [뉴스속 용어] 국내 첫 임신 동성부부, 딸 출산 "사랑하면 가족…혈연은 중요치 않아"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