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아모레퍼시픽, BTS 콘서트 스폰서 참여…K-뷰티 열풍 주도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하루에만 약 1만명 관람객 부스 방문
BTS 협업 상품 출시, 소장 가치 높여

방탄소년단 미국 콘서트 현장 아모레퍼시픽 부스에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방탄소년단 미국 콘서트 현장 아모레퍼시픽 부스에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 아모레퍼시픽 이 방탄소년단의 미국 콘서트에 스폰서로 참여해 현지 고객들과 소통하며 K-뷰티 열풍을 주도했다.


아모레퍼시픽 은 지난 27~28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 열린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비티에스 퍼미션 투 댄스 온 스테이지 인 엘에이(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에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29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은 고객 참여 부스 운영 및 현업(컬래버레이션) 홍보 영상 상영 등을 통해 현지 고객들과 만났다. 다음달 1일부터 2일까지 개최되는 나머지 콘서트에도 부스 운영 및 영상 상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 은 이번 콘서트 현장 내에 마련한 부스에서 라네즈의 주요 제품인 '워터 슬리핑 마스크', '립 슬리핑 마스크', '래디언씨 크림' 등의 샘플과 홍보물을 선물했다. 또 방탄소년단 포스터의 주인공이 돼보는 포토 이벤트도 준비해 호응을 얻었다. 회사 측은 "공연 기간 중 첫날인 27일 하루에만 약 1만 명의 관람객이 부스를 방문해 현지 고객들의 관심을 실감했다"고 말했다.


특히 아모레퍼시픽 은 이번 콘서트에서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신제품인 '방탄소년단·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의 홍보 영상을 상영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영상에선 “어디에 있든 누구나 함께 춤추는 것을 허락받았다”는 방탄소년단 노래 '퍼미션 투 댄스'의 메시지를 활용해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과 함께하는 순간을 전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전 세계에서 K-문화가 급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소비자들에게 아모레퍼시픽 의 브랜드와 제품을 알릴 좋은 기회가 됐다"면서 "북미 시장의 중요도가 점점 커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아모레퍼시픽 은 방탄소년단과의 협업 제품을 판매 중이다. 제품 상자에 방탄소년단의 투어 아트웍을 반영하고 제품 용기 전면에 ‘BTS’ 로고를 입혀 소장 가치를 높였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대학 나온 미모의 26세 女 "돼지 키우며 월 114만원 벌지만 행복"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마지막 V10 내연기관 람보르기니…'우라칸STJ'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 용어]'비흡연 세대 법'으로 들끓는 영국 사회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