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im영역

경기도, 대표상징물로 소통하는 SNS 참여 이벤트

뉴스듣기 스크랩 글자크기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인쇄 RSS
경기도, 대표상징물로 소통하는 SNS 참여 이벤트
AD
원본보기 아이콘


[아시아경제(수원)=이영규 기자] 경기도가 대표 상징물을 통해 경기도민 및 경기도를 사랑하는 모두와 소통하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참여 이벤트를 이달 18일부터 다음 달 21일까지 총 5주 동안 진행한다.


이벤트는 2개 분야로 나눠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일상에서 만나는 경기도 대표상징물을 촬영해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올리는 '내 삶 속의 경기도 대표상징물 찾기'다.


두 번째 이벤트는 경기도 대표상징물이 표현하는 3가지 가치인 공정성·가능성·다양성에 대한 자신의 생각이 담긴 사진과 글귀를 인스타그램 채널에 올리는 '경기도 대표상징물 가치를 만나다'이다.


'내 삶 속의 경기도 대표상징물 찾기' 이벤트는 도로 표지판, 옥외광고물 등 우리 주변에서 만날 수 있는 경기도 대표상징물을 찍어 운영사무국(@ggdcontest_event) 인스타그램 계정 태그, #경기도 대표상징물, #내 삶 속의 대표상징물 찾기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주별로 선착순 참여자 100명을 선정해 총 500명에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경기도 대표상징물 가치를 만나다' 이벤트는 대표상징물 속 3가지 가치인 공정성·가능성·다양성 중 한 가지 가치에 대한 자신의 생각이 담긴 사진(또는 이미지)과 글귀를 #공정성ㆍ가능성ㆍ다양성 중 택 1, #경기도 대표상징물, #대표상징물 가치를 만나다 해시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 채널에 올려 참여할 수 있다. 주별로 선착순 참여자 20명을 선정해 총 100명에게 기프티콘을 지급한다.


경기도 대표상징물은 경기도 초성 ㄱ,ㄱ,ㄷ으로 이뤄져 있다. 첫 번째 'ㄱ'은 공정한 가치를 바탕으로 번영하는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경기도를, 두 번째 'ㄱ'은 더 위대한 미래를 위한 가능성을 만드는 경기도를, 'ㄷ'은 다양한 삶이 공존하는 경기도를 의미한다.


이강희 도 홍보콘텐츠담당관은 "경기도 대표상징물 SNS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내 삶 속에 함께하는 대표상징물을 느끼기 바란다"며 "도민들이 애정을 갖고 친숙하게 느낄 수 있는 대표상징물이 되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영규 기자 fortune@asiae.co.kr
A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함께 본 뉴스

새로보기

이슈 PICK

  • 6년 만에 솔로 데뷔…(여자)아이들 우기, 앨범 선주문 50만장 "편파방송으로 명예훼손" 어트랙트, SBS '그알' 제작진 고소 강릉 해안도로에 정체모를 빨간색 외제차…"여기서 사진 찍으라고?"

    #국내이슈

  • 美대학 ‘친팔 시위’ 격화…네타냐후 “반유대주의 폭동” "죽음이 아니라 자유 위한 것"…전신마비 변호사 페루서 첫 안락사 "푸바오 잘 지내요" 영상 또 공개…공식 데뷔 빨라지나

    #해외이슈

  • [포토] 정교한 3D 프린팅의 세계 [포토] '그날의 기억' [이미지 다이어리] 그곳에 목련이 필 줄 알았다.

    #포토PICK

  • 제네시스, 中서 '고성능 G80 EV 콘셉트카' 세계 최초 공개 "쓰임새는 고객이 정한다" 현대차가 제시하는 미래 상용차 미리보니 매끈한 뒤태로 600㎞ 달린다…쿠페형 폴스타4 6월 출시

    #CAR라이프

  • [뉴스속 인물]하이브에 반기 든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뉴스속 용어]뉴스페이스 신호탄, '초소형 군집위성' [뉴스속 용어]日 정치인 '야스쿠니신사' 집단 참배…한·중 항의

    #뉴스속OO

간격처리를 위한 class

많이 본 뉴스 !가장 많이 읽힌 뉴스를 제공합니다. 집계 기준에 따라 최대 3일 전 기사까지 제공될 수 있습니다.

top버튼